㈜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반다이 코리아가 프로젝트를 총괄 기획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SD건담배틀스테이션>에 6번째 신규 전장인 ‘과학기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월드보스를 추가하는 등 출시 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도시, 사막, 평원, 산악, 설원 등 5가지로 구성된 전장에 6번째 신규 전장인 ‘과학기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과학기지’ 전장에서는 신기동전기 건담W 시리즈에 등장하는 5, 6등급 기체 ‘윙 건담’과 ‘윙 건담 제로’를 만나볼 수 있어 현재 버전의 전장 중 최고난이도의 전투를 경험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지온공국군 ‘빅 잠’을 새로운 월드보스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기동전사 건담 F91과 기동전사 건담 SEED편의 새로운 기체를 추가하는 등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인기 기체들을 빠른 속도로 등장시키고 있다.

<SD건담배틀스테이션>은 지난 8월 27일 출시 후 PVP와 월드보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 이주만에 공식카페 가입자 25,000명을 돌파, 하루 게시글 1,000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특히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와 신속한 대응으로 오픈 일주일만에 구글 마켓 금주의 추천게임에 선정 된데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무료 앱 게임 순위 2위에 오르면서 인기를 입증했다.

파티게임즈의 장봉석 퍼블리싱사업실장은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앞으로 유저분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시안 게임 시즌이 가까워 짐에 따라 <SD건담배틀스테이션>의 인게임과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D건담배틀스테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battle)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dgundambatt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