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창공의페이라>의 캐릭터 모습이 담긴 타이틀 이미지를 금일(17일) 공개했다.

<창공의페이라>는 다양한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연출이 인상적인 모바일 RPG로 각각의 캐릭터를 배치하고, 몬스터와의 상성을 고려해 최대의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전략적인 재미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인 게임.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 이미지에서는 <창공의페이라>라는 이름에 걸맞는 이미지를 띈 타이틀 로고가 눈길을 끈다. 또한 깔끔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그려진 5인의 캐릭터가 전면에 부각된 점도 인상적이다.

한편, 바이코어는 이번 타이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창공의페이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들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번트 소환석, 아이템 상자 1개, 모험열쇠 30개, 게임머니 10,000 골드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창공의페이라>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other.bicore.co.kr/sf/event/index.html)에서 참가할 수 있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창공의페이라>의 타이틀 이미지는 게임의 제목을 최대한 형상화 해서 디자인 됐다. 게임 내에서도 이름과 타이틀 이미지처럼 시원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담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