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테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한국-아시아 출시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테라(TERA)’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아시아 지역에 서비스한다.

크래프톤은 ‘테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7월 2일 아시아 지역(한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에 서비스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골드, 실버, 브론즈로 구성되는 파운더스팩을 6월 25일 판매한다. 파운더스팩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7일 먼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구성 별로 게임 아이템과 보너스 버프를 일정 기간 동안 지급받을 수 있다.

넥슨, ‘카이저’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4일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한 ‘카이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7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는 각성을 통해 성장 포인트, 각성 무기, 각성 스킬 등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유저는 각성 전용 던전에서 문양 아이템을 획득한 후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다.

각성된 전사 캐릭터는 양손 도끼를 활용한 ‘대지강타’ 스킬을 사용하고 마법사는 상대방의 진실을 꿰뚫는 ‘전격의 창’ 스킬을 쓴다. 암살자는 강력한 한 방 기술인 ‘그림자 사슬’을 장착하며 궁수는 ‘꿰뚫는 사격’ 스킬을 발휘한다.

또 70~80레벨의 몬스터와 퀘스트로 구성된 사막지역 ‘앨리오스’를 추가했다. 유저는 악마의 침공으로 파괴된 영지의 무역로를 재건해 달라는 ‘앨리오스’ 영지의 의뢰를 시작으로 악마 군단 토벌까지 여러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고대 로마시대의 대표 건축물인 콜로세움을 모티프로 만든 신규 던전 ‘콜로세움’도 선보였다. 특정 시간 동안 다른 유저와 협력해 ‘콜로세움’을 클리어하면 전설 등급 제작서 등 아이템을 얻는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금일 한국, 일본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를 4일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한국과 일본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 주인공 캐릭터(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사전등록이 진행되면서 엘리자베스 캐릭터의 일반 코스튬과 헤어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뷰티 코스튬 등 특별 추가 보상도 함께 제공한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예 스테이지에 ‘초 정예’ 난이도를 추가한다. 난이도가 높아서 클리어하기 어렵지만 성공할 경우 플래티넘 정예 상자를 통해 ‘캐럿’과 ‘마오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총 150회까지 각성석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확장되어 아바타 슬롯 강화 재료인 각성석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 매일 접속하면 ‘캐럿’, ‘마오코인’, 라피스’, ‘각성석’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일본 6월 5일 정식 서비스 개시

그라비티는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이하 ‘겅호’)가 서비스 예정인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일본 지역 서비스가 2019년 6월 5일 낮12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2002년 출시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의 일본 지역 서비스 명칭이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일본 지역 서비스 개시에 맞춰서 ‘초심자 응원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2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 직전 트위터 캠페인’도 계속해서 실시 중이다.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클래스 ‘궁사’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오는 12일 신규 클래스 ‘궁사’를 업데이트한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과 사정 거리에 따라 공격이 가능한 ‘논타깃팅’ 방식과 대상을 지정해 공격하는 ‘타깃팅’ 방식을 모두 사용한다.

유저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여명’과 ‘질풍’의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여명’은 조화와 전통을 중시하는 컨셉의 각성이다. 유저는 공격 대상과의 거리를 조절해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질풍’은 바람의 힘을 활용하는 각성이다. 유저는 적의 약점을 노리는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5일 ‘궁사’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유저는 오는 12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궁사’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기념 의상 ‘여명’과 신규 환영 무기 ‘정화’, 머리 장식 ‘바람’ 등의 선물을 받는다.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삼성 보석함’과 ‘빛나는 보석 망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