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2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21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채널 넷마블’에 접속해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콘텐츠 중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릭터 상품 등 경품을 제공한다.

‘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 4월 즐겁게 일하는 글로벌 게임기업 넷마블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게임업계 최초로 출범한 브랜드 미디어다. 넷마블 스토리, 넷마블 라이프, 넷마블 기술, 넷마블 나눔, 펀&조이(Fun & Joy), 프레스센터 등 총 6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게임, 기업, 조직문화, 게임 커리어 등 넷마블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다.

넷마블은 매주 2~3회 정기적으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50개의 콘텐츠를 통해 총 누적 PV(페이지 뷰) 100만 건을 달성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킹덤: 뉴랜드 무료 배포 및 신규 입점작 새티스팩토리 판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킹덤: 뉴랜드(Kingdom New Lands)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으며, 최근 신규 게임 새티스팩토리(Satisfactory)가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새티스팩토리의 출시 가격은 34,000원으로 결정됐으며,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11,000원의 할인을 받아 2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D-1, 미리보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유저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하이델 연회’는 ‘검은사막’의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유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사이다. 250여명의 검은사막 유저가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메인 MC ‘조은나래’의 진행으로 ‘검은사막’ 주요 멤버에 대한 소개, 미니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업데이트 및 검은사막 방향성, 고도성 검은사막 서비스 실장은 전체적인 게임 서비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현장에서 팬영상, 팬아트,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스크린샷 등 다양한 제작물도 감상할 수 있다. 개발진에게 자유롭게 의견을 쓰는 공간까지 마련해 개발진과도 소통할 수 있다. ‘검은사막’의 직업별 무기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화조’ 콘테스트 및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6일 업데이트 실시와 함께 색채의 별 ‘화조’ 콘테스트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색채의 별 ‘화조’는 일명 유저 참여형의 신기사 인기 투표 이벤트로, 콘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는 ‘무늬약•화조’를 구매해 자신이 보유한 신기사의 외관을 커스터마이징해 서버 전체에 올린 다음, 다른 유저들에게 표를 얻어 최다 득표수 순서대로 여러 가지 인게임 아이템 및 한정 장식품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화조’ 콘테스트에서 유의할 사항은 ‘무늬약•화조’를 사용해 얻을 수 있는 ‘화조 무늬’로 신기사들의 외관을 꾸몄을 경우에만 참여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이 독특하게 2개 분기로 나눠져, 분기별로 참여 가능한 신기사가 정해져 있으며 작품은 신기사별로 하나씩만 제출할 수 있다. 최종 보상은 득표수에 따라 1~50위까지는 1등, 51~200순위는 2등, 201~1000순위는 3등으로 분류돼 각각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는다.

먼저 1분기는 6월 6일 업데이트 직후부터~6월 19일까지로 주제 신기사는 ‘미라, 아라시, 레이, 베라, 웬시, 우윈, 샤슈, 에뮤사, 플로라, 카지, 사하무, 더그, 시비르, 안화, 레오스, 종한구, 테슬라, 가리에, 로나크, 유리, 렉터, 리리코, 나이트, 비엔, 리미아, 린무, 아슈, 헬가, 칭탄, 루안 유, 도도’이다.

다음으로 2기는 6월 20일 오전 10시부터 7월 3일까지로, 주제 신기사는 ‘니유, 우류, 세이유이, 룰루, 세츠, 에루비, 안, 호체, 뮤아, 오로시아, 앙투아네트, 달비라, 유우토, 와타리, 치모시카, 슌, 바쿠라, 리로이, 누르, 시로, 라비, 피닉, 크루노, 토쿄쿄, 아리즈, 그레이사, 이자크, 이스카리오, 세레스, 그레이무, 루안 옌’이다.

자신의 신기사를 작품으로 소개하지 않은 유저들은 대신 이 기간 동안 다른 유저들의 작품(신기사)들을 열람하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데, 레벨이 30 이상인 경우라면 투표를 한 횟수가 일정량에 도달할 때마다 응원상으로 오팔과 코스튬권, 무늬약, 무늬 염색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블리자드, 이벤트 방송 ‘달라란 침공 타임어택’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 속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을 스트리머들과 함께 공략하면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방송 ‘달라란 침공 타임어택’을 선보인다.

6월 10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경합에는 공혁준, 따효니, 룩삼, 침착맨 등 네 명의 인기 스트리머가 참여하며, 각 지구 별로 한 명의 악당 영웅을 누가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영웅 모드로 완료하는 지에 따라 점수를 받아 최종 순위를 정하게 된다.

‘달라란 침공 타임어택’ 이벤트 방송은 네 명의 참가자 가운데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방송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고,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에서 통합 중계 방송으로도 제공된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사카타 킨토키’ 배포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페이트: 그랜드오더에 서번트(캐릭터) ★4(SR)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복각: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진행한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의 라이트 버전으로 일부 이벤트 아이템 교환 수 등이 조정돼 유저가 좀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한 유저는 인기 서번트 ★4(SR)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얻을 수 있으며, 각 관문을 지키는 강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호부도 획득할 수 있다.

블리자드, KSL 시즌 3 결승전 8일 개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3 결승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시즌3 결승에는 ‘Mini’ 변현제 선수와 ‘Rain’ 정윤종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접전을 벌이게 된다.

KSL 시즌3 결승전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8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1층은 1만2천원, 2층은 1만원에 판매 중이다. 결승전 현장을 찾는 팬들은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어 브랜드 HyperX에서 마련한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 헤드셋 등 총 190개에 달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KSL 현장에서는 블리자드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얼마 전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전설의 목소리는 초창기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에 큰 영향을 준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해설, 김정민 해설 등의 목소리로 구성된 추가 콘텐츠(DLC)다. 

전설의 목소리 패키지 상품은 10% 특별 할인된 가격인 35,000원에 판매되며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한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 콘솔 스킨이 선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