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현재 자유 비공개 테스트(이하 Free CBT)를 진행 중인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의 주요 콘텐츠 ‘My MP3’ 모드를 금일(18일) 공개했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 게임으로, 리듬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성 간의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상의 모든 재능을 캐스팅한다’는 게임 취지에 맞춰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등과 같은 국내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의 이야기들을 게임 속에 온전히 녹아내어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캐스팅온라인>이 이번에 공개한 ‘My MP3’ 모드는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MP3 음원을 직접 게임 속에 적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언제든지 게임 내 배경 음악(BGM)으로 들을 수 있다.

<My MP3> 플레이 목록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MP3 음원을 추가 하면 해당 곡이 BGM으로 적용되는데, 음악의 비트(BPM)와 관계없이 원하는 모든 곡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My MP3’ 모드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Free CBT를 통해 ‘비트 스타’ 모드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하며, 추후 지원 모드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캐스팅온라인>은 Free CBT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스팅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cast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