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 태국서 상용화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귀혼’이 12일 태국에서 서비스명 ‘고스트 온라인(Ghost Online)’으로 공개서비스와 동시에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귀혼’은 동양의 요괴들과 한판 승부를 펼쳐나가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해 9월 태국 게임업체 갓라이크(대표 트리수리 마노패치)와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태국 서비스는 이번이 3번째로 지난 2008년부터 2017년까지 서비스됐다.

로한M, 이벤트 예고 및 사전 예약 시작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엑스쓰리게임즈(대표 최재헌)가 개발 중인 ‘로한M’의 사전 예약을 금일 오후 3시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아울러 각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플랫폼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 오후부터 출시되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명예주화, 스킬강화석, 장비강화석,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상자, 10만크론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포르쉐 스포츠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정식 서비스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 밖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인증하면 구글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마쿠사 강림’은 최대 8인이 참여 가능한 최상위 군단 레이드로, 클리어 시 60레벨의 신화 장비 제작을 위한 필수 아이템 ‘사왕 보물’을 획득 가능하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로 4인 전용 ‘아마쿠사 강림’이 추가 됨에 따라 레이드 입장 인원을 선택 가능해 기존의 고정 인원 8인을 찾아야했던 불편이 감소됐으며, 매칭 상대 조건을 직접 설정 가능한 ‘자동 매칭’ 기능이 신설됐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샤이’ 12일 사전 생성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12일부터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샤이’는 지난 8일 ‘하이델 연회’에서 최초로 공개된 검은사막 18번째 신규 클래스이다.

유저는 12일 정기점검 이후 ‘샤이’를 생성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19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샤이’를 즐길 수 있다.

‘샤이’ 사전 생성 시작을 기념해 19일까지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이벤트 NPC인 당나귀에게 솔을 사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채널 별 소환되는 당나귀의 수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전체 유저 모두 탑승물 경험치 50% 증가 버프와 ‘특별 당나귀 마패’를 받는다.

검과마법 for kakao,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3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서비스 3주년을 위해 신규 콘텐츠 천계미로, 정령 장비 추가, 강화레벨 확장, 의상 강화, 혼기 랭킹, 공훈 랭킹 시스템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회사측은 검과마법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는 검과마법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블루다이아, 골드, 꽃, 검은 고양이 영혼석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이온,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아이온’이 오늘(12일)부터 7월 3일까지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온 ‘더워! The War!’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드마하 필드에 출현하는 특수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이다.

아이온 유저(76레벨 이상)는 이벤트 전용 무기 ‘물 뿜는 뿌뿌’를 사용해 몬스터 2종(화르릉, 타오르릉)을 공략할 수 있다. 물 뿜는 뿌뿌는 게임 접속, 이벤트 임무 수행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유저는 드마하 필드 내 화르릉(상시 출현)과 타오르릉(매일 20~21시 출현)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 임무를 완료해 아이템(이열치열 상자, 시원한 보물 상자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이열치열 상자’를 개봉한 유저에게 ‘오드 젤리’, ‘경험의 증표’, ‘로다스의 커다란 은빛 별’ 등 보상도 제공한다. 유저는 이벤트 임무 완료로 얻은 포인트에 따라 ‘핫썬 수영복’, ‘무지개 튜브 행위예술 카드’, ‘이열치열 상자’ 등 추가 보상도 받는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이후) 드마하 필드 전역에서 ‘시원한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보물 상자를 열면 ‘해군복’, ‘해군 모자’,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날개깃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M, 출시 2주년 기념 ‘TJ의 쿠폰’ 사전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오늘(12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웹페이지를 오픈하고, ‘TJ의 쿠폰’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2주년을 기념해 총 4종의 ‘TJ의 쿠폰’을 선보인다. 유저는 ’TJ의 쿠폰-복구’,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TJ의 쿠폰-마법인형’ 중 원하는 티켓을 2개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TJ의 쿠폰’의 사용 기간은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TJ의 쿠폰’ 적용(복구, 재강화, 재합성) 가능 대상은 리니지M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12일 오전 5시까지 시도했던 강화 및 합성 실패 기록에 한해 가능하다. 지난 1주년 ‘TJ의 쿠폰’을 통해 복구/재강화/재합성에 성공한 이력들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엔씨소프트는 2주년 맞이 업데이트 계획을 사전 공개했다. 유저는 19일부터 ’클래스 리부트’, ’월드 공성전’,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스트아크가 오는 19일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의 플레이 모습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에피소드 2의 메인 무대가 되는 신규 대륙 ‘욘’의 핵심 도시들의 전경과 실제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저들과 함께 욘에서의 모험을 함께할 대장장이 ‘바훈투르’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에피소드 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8인 던전 ‘안타레스의 악몽’과 신규 섬인 ‘환영 나비섬’의 필드보스 ‘아드린느’,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의 실제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안타레스의 악몽은 그동안 유저들이 플레이했던 시네마틱 던전을 8명의 유저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시켰으며 크누트에 무덤에서는 바다위에서 펼쳐지는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환영나비 섬'에서는 몽환에 잠식된 로헨델 기사단장의 아드린느의 폭주를 막기 위한 에피소드가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