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팝, 개봉 앞둔 ‘토이 스토리 4’ 캐릭터 코스튬 선보여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디즈니팝’에 ‘토이 스토리 4’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규 코스튬 8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토이 스토리 4의 캐릭터들인 우디, 버즈, 제시 등으로 구성한 이번 코스튬들은 오는 20일 애니메이션 개봉에 앞서 게임에 적용됐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미니 페스티벌’ 이벤트는 게임 내의 독립된 퍼즐 스테이지들을 플레이하며 ‘토이 스토리 4’의 캐릭터 코스튬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시선게임즈코리아, '영웅신검' 출시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영웅신검’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웅신검’은 오픈 필드에 공중 비행, 신선술 등의 시스템이 도입된 MMORPG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영웅신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13일부터 14일 간 접속 보상을 실시하고 로그인 일자 별로 원보, 은량, 1급 장보도, 공헌도 등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수련 퀴즈에 참가하거나 꿀꿀이 경주 예측 게임에서 승리하면 2배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환요도전’을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경매 후 선맹원 보너스 분배 50% 추가 지급한다.

드래곤네스트,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드래곤네스트’에서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전했다.

먼저 신규 인스턴스 던전 ‘홍련의 미궁’을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홍련의 미궁’ 전용 장비를 사용해 제한시간 내에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며, 유니크 등급의 신규 아이템 ‘미궁의 근원’으로 교환 가능한 ‘분열된 공간의 파편’를 수집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각인 주문서 모음집’ 및 레전드 등급의 ‘미궁의 근원(상급)’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환의 용옥’ 43종을 공개했다. 2차 전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라비린스’ 난이도 6단계 이상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안식처 침략자’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의뢰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해당 의뢰의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 ‘함께하는 의뢰’를 도입하고, ‘홍련의 미궁’ 가이드 퀘스트 및 초보자 가이드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프리미엄 혜택’을 보유한 유저들이 던전에서 다른 지역으로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원의 토끼’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일곱개의대죄: GRAND CROSS, 신규 캐릭터 엘리자베스 2종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출시 이후 첫 번째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는 엘리자베스 캐릭터 SR 주점 마스코트 엘리자베스와 SSR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2종이다. 엘리자베스는 아군을 치유하는 힐러형 캐릭터로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는 역할이다.

이와 동시에 이벤트 스테이지도 선보인다. 지난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두 개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열리며 새롭게 전개되는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유저들은 스테이지를 최초 클리어 시 SSR 진화 목걸이와 장비 강화석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 조정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마비노기 영웅전’에 캐릭터 조정 및 스페셜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비’, ‘카이’, ‘리시타’, ‘피오나’, ‘벨라’, ‘허크’ 등 총 12개 캐릭터의 다양한 밸런스를 조절해 전투의 재미를 높였으며, 새로운 스페셜 던전으로 ‘죽음의 신’, ‘파편 골렘’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100레벨 이상 출정 가능한 스페셜 던전은 영웅들간 협력 플레이가 중요하며, 최대 4인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단, ‘파편 골렘’ 던전의 경우 8인으로만 출정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3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을 오픈하고 길드 콘텐츠 ‘깃발 전쟁’ 시즌3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은 카드리 협곡과 폐허, 쿠니드의 쉼터다. 이용자는 신규 지역에서 새로운 의뢰와 임무, 지식을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몬스터가 서식하는 카드리 지역은 카드리 신전의 사이비 집단들이 모인 곳이다. 카드리 지휘관, 흑술사, 대형 화포 등이 등장하며 모든 몬스터는 선제 공격을 가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심연 등급 투구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길드 콘텐츠인 ‘깃발 전쟁’의 세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 매칭의 예외성을 높여 전략적인 전투가 벌어질 수 있도록 깃발 전쟁 선포 방식이 랜덤 길드 매칭으로 변경됐다.

접속 유지 보상도 개선됐다. 흑정령 레벨에 따라 접속 유지 보상이 세분화되며 검은 기운 상자, 상급 흑결정, 토벌 추천서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에픽세븐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는 에픽세븐이 론칭 후 실시한 첫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시도니아’가 추가되며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대레벨 확장과 게임 시스템 개편 등의 변화가 진행됐다.

13일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에피소드 2의 첫번째와 두번째 챕터 ‘지르둔 접경지’와 ‘홍염도시 멜즈렉’이 오픈되었으며 루루카와 카와주 등 신규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미사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3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사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사토’는 엘프족이 사는 마을을 관리하는 길드 ‘포레스티에’에 소속된 2성 캐릭터로, ‘엘프의 숲’에서 선생님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후방에서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고 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필살기 ‘시스터 페이버’를 구사하며, ‘힐러’ 역할을 담당해 길드의 내구력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미사토’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한 번째 지역 ‘게누아 사막’과 ‘메인 스토리 제6장 1화~7화’, ’랭크 9의 장비’를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95로 확장하는 등 인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