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몬스터워로드’ 3세대 진화 몬스터 최초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몬스터워로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3세대 진화 몬스터 6종류가 새롭게 등장한다.

‘임모탈’ 등급 스타 몬스터를 조합하여 진화할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의 3세대 진화 몬스터다. 최상위 등급인 라그나로크 스타 몬스터로 ‘폭스나이트’, ‘홀리호스아처’, ‘쉐도우클로’, ‘자이언트배틀크랩’, ‘타이푼페어리’, ‘파이어스톰라이언’이 첫선을 보인다.

유주게임즈코리아, '블랙엔젤' 국내 정식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블랙엔젤’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랙엔젤’은 천상 전쟁이 배경인 MMORPG로 빠른 성장과 조작이 직관적인 게임이다. 

한편,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플러스, 신세계 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6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파이널 블레이드’가 18일부터 7월 7일까지 6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 방문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무극 호리병’과 ‘8.5성급 액세서리 4종’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6월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6월 25일 진행한다. 유저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9성 영웅 등급 ‘무신’, 무신 영웅 2종(광염 천라희, 빙령주 진야), 9성 영웅 전용 강화 시스템 ‘혈문 개방’, 신규 모험 지역(36~37장) 등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넷블루게임즈, '청량' 정식 출시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청량’을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청량’은 오프라인 자동사냥, 원터치 강화 등의 조작이 특징인 MMORPG이다. 또한 더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스전’과 진영전인 선마전장, 공성전 및 문파전 등 PvP 콘텐츠를 갖추었다. 

넷블루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 기념으로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미라쥬 메모리얼, 정식 서비스 시작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Shanghai Yunmiao network technology에서 개발한 ‘미라쥬 메모리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미소녀 수집 육성 RPG이다.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이후의 세상에서 특별한 힘을 가진 미라쥬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타락한 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의 대립구도 세계관을 보여준다.

뮤 온라인, ‘시즌 14-2’ 2차 업데이트

웹젠은 18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소환술사’ 클래스를 더욱 강력하게 리뉴얼하는 한편, ‘가디언 시스템’과 ‘정예존’ 등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소환술사’ 클래스가 리뉴얼된다. ‘마력술사’ 타입의 경우에는 ‘버서커 스킬’이 개선되어 기존보다 빠른 공격속도와 높은 데미지로 사냥이 가능해진다. ‘저주술사’ 타입은 신규 스킬 ‘다크니스’를 사용해 저주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저주력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익스플로전’, ‘레퀴엠’ 등 다수의 저주력 스킬을 리뉴얼하고, 신규 스킬 ‘데스사이드’를 추가했다. ‘마스터 스킬 트리’와 ‘스킬 강화 트리’도 변경됐으며, 저주력을 높여주는 저주술사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저주술사 타입의 소환술사 캐릭터를 효율적으로 육성할 수 있게 했다.

‘가디언 시스템’도 신규 콘텐츠 중 하나다. 엘베란드 NPC ‘모스’의 ‘가디언 상자’에서 가디언 아이템 제작 재료를 획득 가능하며, 이를 로렌시아 조련사 NPC에게 가져가 다양한 스탯과 정예 저항 옵션을 캐릭터에 부여해 주는 1차 가디언 ‘유령마’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상위 사냥터에는 해당 지역 정예 몬스터가 출현하는 ‘정예존’이 추가된다. 정예 몬스터 사냥에 성공하면 ‘정예 옵션 변경석’ 제작에 필요한 ‘정예 옵션 변경 조각’과 ‘블러드 엔젤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는 ‘분해된 봉인 조각’ 등 보상 아이템을 얻게 된다.

 

라인, ‘닥터 마리오 월드’ 7월 10일 출시

라인(LINE)은 닌텐도와 NHN이 공동으로 개발한 Dr. Mario World(닥터 마리오 월드)의 출시 일정을 7월 10일로 밝힘과 동시에 18일,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닥터 마리오 월드는 닌텐도의 ‘슈퍼 마리오’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퍼즐 게임으로 1990년 패미컴 버전을 모바일 버전에 맞춰 제작됐다. 3종류의 바이러스와 캡슐 색깔을 맞춰 풀어내는 3매치 퍼즐 방식으로 싱글 플레이용 ‘스테이지 클리어 모드’와 온라인 대전 모드인 ‘VS모드’가 탑재될 예정이다. 

게임은 7월 10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접수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