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무협액션 MMORPG <날 :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제1회 ‘최강비무제’를 성황리에 마치고 시즌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강비무제’는 32강 토너먼트 방식과 총 상금 4,500,000금화를 놓고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 PvP(유저간 대결)로, 최종 우승은 마궁직업의 게임아이디 ‘광명 OSH(마궁)’에게 돌아갔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최강비무제’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기적인 비무대회 개최와 함께 연말 왕중왕전을 비롯, 한국과 중국 등 국가대항전 대회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즌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최고 레벨을 60에서 65로 확장하고, 이와 함께 신규 던전(2인5인)을 선보였다.

신규 던전 ‘위령탑’은 64레벨 이상의 1~2인 유저가 플레이 할 수 있는 지역으로 60레벨 장비 및 재료, 암기 등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청운채’는 63레벨 이상의 1~5인 유저가 플레이 가능, 65레벨 장비를 비롯해 세트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날 온라인(도검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nal.gamemania.co.kr) 및 ‘네오위즈’, ‘다음’', ‘온게이트’, ‘엠게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