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이 탄막의 끝판왕급 난이도를 가진 40레벨 레이드 사냥터 ‘캔들링 아카데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캔들링 아카데미는 절망의 유산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40레벨 레이드 사냥터로서 만렙 컨텐츠답게 가장 강력한 난이도와 전략적인 요소가 한층 강화되어 파티원간의 역할 분담을 중요시했다. 또한 최고 레벨 컨텐츠답게 사냥터를 클리어하면 일반 사냥터와는 차원이 다른 엄청난 보상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도록 개발했다.

특히 5번에 걸쳐 등장하는 보스들은 어둠, 불, 얼음 등 고유한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빈틈없이 뿌려지는 탄막과 예측할 수 없이 변화하는 공격패턴은 <절망의 유산>만이 가진 탄막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 밖에 지속 대미지, 방향키 전환, 이동속도 감소 등 다양한 디버프 효과로 플레이어에게 극한의 스릴과 긴장감을 제공한다.

한편 <절망의 유산>은 9월 25일까지 출석체크, 레벨 달성, 커스터마이징 등 총 6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