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홍보모델 김칠두 메이킹 영상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로한M’이 홍보모델 김칠두의 광고홍보 촬영영상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 광고 영상의 숨은 이야기 등이 담겨 있다. 영상에는 홍보모델의 주인공인 김칠두의 모습은 물론 촬영 스탭들의 촬영모습도 함께 담겨 있다.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오피스어택’편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두의마블’의 예능방송 '띵동 모마 왔어요!-오피스어택’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게임의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선보이는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와 함께 유저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예능 방송이다.

 ‘오피스어택’편은 지난 4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기업 미스틱스토리(MYSTIC STORY) 직원들과 서울시 용산구 소재 미스틱스토리 사옥에서 진행됐다.

‘띵동 모마왔어요!’ 메인 MC인 유튜버 보물섬이 미스틱스토리 직원들과 회식비 50만원을 걸고 ‘모두의마블’을 포함해 대결을 펼친 이번 ‘오피스어택’편 영상은 ‘모마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제 4회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 일정 공개 및 ‘토크콘서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제 4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2019(이하 NYPC)’ 대회 일정을 공개하고 멘토링 프로그램 ‘NYPC 토크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 NYPC 온라인 예선은 8월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며, 본선 대회는 예선 통과자 80명을 대상으로 10월 26일 넥슨 사옥에서 열린다.

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12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면 누구나 NYPC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NYPC의 대표적인 멘토링 프로그램 ‘NYPC 토크 콘서트’를 7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하며, 오는 7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이 복불복 축제 퀘스트나 일회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17주년 엠블럼을 포함한 캐시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태양의 빛, 17주년 선물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3시간 마다 생성되는 드래곤의 시종 몬스터를 처치하면 같은 국가 이용자들에게 능력치 상승 캐시아이템, 다크나이트 무기와 홀리나이트 방어구 조합재료 등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80레벨까지 1+1 레벨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의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하고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직막으로 오는 16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17주년 한정 행운 상자를 통해 홀리나이트 방어구와 다크나이트 무기 획득이 가능하다.

FEG-한국e스포츠협회, e스포츠 활성화 협약 체결

FEG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모바일 e스포츠 발전 및 국내 e스포츠 전반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바일 e스포츠의 성장과 국내 e스포츠 산업의 전반적인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협회는 FEG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e스포츠 리그 발전, 운영을 지원하고, FEG는 협회의 e스포츠 사업 전반에 협력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협력 사업은 KRKPL, 아마추어 모바일 리그, 부트캠프, e스포츠 아카데미 등이다.

e스포츠 전문 기업 FEG(Fighting Esports Group KOREA)는 모바일 AOS 왕자영요 글로벌 프로리그 ‘KRKPL’을  개최하고 모바일 종목의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진행해왔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e스포츠의 건전 여가문화 조성, 국내 저변 활성화 및 국제교류 증진,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의 권익 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인가 단체로서, e스포츠 생태계 조성을 위한 대회 및 행사들을 추진하고 있다.

넷마블, CU와 세븐나이츠 7월 제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편의점 CU와 7월 한달 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7월 31일까지 CU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스페셜 영웅 소환권, 영웅 10회 소환권, 100루비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은 종류별로 게임 계정 1개 당 최대 3회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함께 오는 12월까지 매월 자사를 대표하는 게임 1종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 ‘2019 리프트 라이벌즈’의 현장 이벤트 및 중계 정보 공개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지역대항전 형태의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의 중계 정보와 이벤트를 공개했다.

2019 리프트 라이벌즈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대회 현장에는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대회 기간 동안 현장을 찾은 유료 관람객 전원에게 ‘전략적 팀 전투’의 플레이어 아바타 ‘꼬마 전설이 11개 세트(4900 RP)’와 ‘명품 상자 & 열쇠 다섯 개 세트(1125 RP)’를 제공한다. 꼬마 전설이 세트와 명품 상자 세트는 경기 티켓을 입장 팔찌로 교환하는 과정에서 코드 형태로 증정받을 수 있다.

중계진으로는 현 LCK 중계를 맡고 있는 전용준, 성승헌 캐스터 및 이현우, 김동준, 강승현 등 뛰어난 분석력과 입담을 갖춘 유명 해설위원들이 참여한다. 또한 경기 내용을 소개하는 ‘분석데스크’ 프로그램은 김민아 아나운서와 함께 ‘빛돌’ 하광석, ‘매드라이프’ 홍민기, ‘캡틴잭’ 강형우, ‘좁쌀’ 현수환 해설이 참여한다.

또한 중계방송은 기존 LCK와 마찬가지로 SBS 아프리카 TV 채널 및 트위치, 네이버, 아프리카TV, 옥수수, 올레 모바일, LG U+ 모바일 tv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중계된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복각: 칼데아 서머 메모리’ 이벤트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칼데아 서머 메모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칼데아 서머 메모리 이벤트는 지난해 8월 진행한 동명의 이벤트를 이용자가 조금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한 라이트 버전이다.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퀘스트를 진행하고, 무인도를 개척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이용자가 선택하는 퀘스트 내용에 따라 무인도가 변화하기 때문에 이용자는 자신만의 섬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부와 2부로 구성돼, 1부를 클리어한 이용자만 2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1부와 2부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는 ★4(SR) 스카사하(어쌔신)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4(SR) 스카사하 외에도 ★5(SSR) 타마모노마에(랜서), ★4(SR) 모드레드(라이더)를 비롯해 오는 10일부터는 ★5(SSR) 알트리아 펜드래곤(아처), ★4(SR) 마르타(룰러) 등 기존에 선보였던 서번트들이 이전과는 다른 클래스와 새로운 외형으로 등장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