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지노게임즈(대표박원희)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MMORPG <데빌리언>이 신규 이용자를 위한 스타트업 패키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묶은 ‘9월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성형 쿼터뷰 MMORPG’를 표방하는 <데빌리언>은 지난 8월 12일정식 출시, 전체 게임 순위 10위권 대에 위치하며 순항중이다. 이달 초 최고 레벨 상향과 신규 던전 7종 추가하는내용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2014년 하반기 출시작 가운데 단연 두드러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데빌리언>은 9월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9월특별 퀘스트’를 통해 이용자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먼저 <데빌리언>에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코기도기 펫 아이템과보석박힌 카드상자, 스킬 초기화 주문서, 회복 물약 등 다양한인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스타트업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레벨업에 대한보상으로 기존 업적 달성 보상과는 별개의 추가 특별 아이템도 지급한다. 6레벨을 달성하면 연미복 상자아이템을, 14레벨은 HP를 증가시켜주는 ‘님파’, 21레벨은 스킬 초기화 주문서, 30레벨에 도달하면 의복 아바타 4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의복랜덤상자’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친구 등록 이벤트도진행된다. 친밀도가 ‘친근한’ 이상인 친구를 10명 이상 달성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데, 최신 노트북과 1TB 외장하드는 물론 고성능 키보드와 마우스를 추첨을통해 얻을 수 있다.

정통 핵앤슬래시 <데빌리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