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21 일 17:19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요괴워치: 메탈워즈, 30일 일본 출시 및 붕괴3rd. 신규 캐릭터 출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7.05 19:09

요괴워치: 메달워즈, 30일 일본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반기‘요괴워치: 메달워즈(개발사 넷마블몬스터)’를 오는 30일 일본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Level5의 IP(지적재산권) ‘요괴워치’를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한 모바일 캐주얼 RPG다. 

붕괴3rd, 신규 캐릭터 ‘제레·발레리’ 업데이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 신규 캐릭터 ‘제레·발레리’를 추가하고 새로운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제레·발레리의 A급 양자 속성 전투 슈트 ‘환해의 꿈나비’를 선보였다.

또한 갈망의 보석을 되찾기 위해 브로냐가 ‘양자의 바다’ 속에 들어가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 ‘심해의 끝으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무장 인형 ‘새벽달의 진혼가’를 추가할 예정이다. 

버블슈터: 다이노 프렌즈, 글로벌 출시

게임펍은 ‘버블슈터: 다이노 프렌즈’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게임펍 캐주얼 게임 브랜드 펍콘을 통해 선보이는 ‘버블슈터: 다이노 프렌즈’는 주어진 슈팅 횟수 내에 버블을 모두 터뜨리거나 버블에 갇힌 공룡을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500개의 스테이지를 깨 나가는 버블 슈터 장르 게임이다. 

한편, 글로벌 원빌드로 선보이는 ‘버블슈터 다이노 프렌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곧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사무라이쇼다운M, 가문전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사무라이쇼다운M’에 ‘가문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가문전’은 서버의 구분 없이 두 가문의 15인 이상이 대결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로, 매주 공격 및 방어 전투의 총 2회 대전을 통해 한 달간 시즌 최강 세력을 가르게 된다.

가문의 당주는 최대 5개의 파티를 구성하여 파티별로 무사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각 전장마다 동시 진행되는 대결에서 맵 내의 ‘중립 목표지점’을 점령, 상대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승패를 결정짓는다.

특히, 방어 전투의 시간과 규모 뿐만 아니라 공격 전투의 상대를 직접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보다 강력한 가문과 경쟁할수록 시즌 랭킹 기준인 트로피를 더 많이 차지하게 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