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 게임온, 로스트아크 일본 퍼블리싱 계약 조인식 진행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와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로스트아크의 일본 퍼블리싱 계약을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로스트아크는 게임온을 통해 일본에 서비스되며 서비스 일정 등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판교에 위치한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와 금강선 본부장,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이정준 부사장, 게임온 이상엽 대표 등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로스트아크의 성공적인 일본시장 진출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양사의 역량을 집중하기로 약속했다.

브라운더스트, 콘텐츠 담은 웹사이트 ‘스토리’ 오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브라운더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웹사이트 ‘스토리’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스토리는 게임 유저들에게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에 대한 이해를 돕고 게임 외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한글, 영어, 일어, 중국어(번체), 태국어를 지원한다.

브라운더스트는 이를 통해 유저와의 접점의 폭을 넓히는 한편, 지속적인 IP 확장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토리에는 우선 웹툰 ‘검과 날개’와 웹소설 ‘아일렉시온의 아이들’이 공개됐다. 검과 날개는 브라운더스트 고대사를 다룬 콘텐츠로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의 가장 큰 주축이 되는 지상계와 밤 세계와의 전쟁, 그 사이에서 중요 캐릭터로 등장하는 ‘에다’와 그의 수호자 ‘발키리 그란힐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MLB 9이닝스19, 홍보모델 류현진 응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LB 9이닝스19'에서 류현진 선수의 친필 싸인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류현진 특급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하고, 오는 10일 예정된 MLB올스타전 선발 출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류현진의 친필 싸인이 담긴 고퀄리티 피규어와 유니폼, 싸인볼 등 선물이 증정된다.

넥슨, 이마트24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제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편의점 이마트24와 손잡고 ‘크레이지아케이드 BnB’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9일까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구매한 고객에게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이벤트 QR코드가 포함된 영수증을 제공한다.

해당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수증에 적힌 10자리의 번호를 입력하면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넥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바늘(30개)과 300 보라루찌’, ‘정화물약(30개)과 300 보라루찌’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주차별로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최대 네 번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케이티 페리 소환과 3주년 프로모션 진행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케이티 페리 소환과 함께 풍성한 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출시 3주년을 맞이한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 케이티 페리가 다시 돌아왔다. 유저는 기간 한정 불멸의 화염 케이티 유닛을 무료로 획득해 체험할 수 있으며, 케이티 페리의 오리지널 음악 ‘Immortal Flame’을 스테이지에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간 한정 불멸의 화염 케이티 외에도 유닛 획득의 기회가 제공된다. 강력한 리미트 버스트를 사용하면서 화려한 CG 무비를 보여주는 엘레나를 픽업 소환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신성한 방패의 샤를로트, 프리제, 셰퍼드를 소환 배너를 통해 소환할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 배너에서는 랜디, 플래미, 프림, 포포이도 등장한다.

유닛 획득의 기회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10+1 소환티켓’부터 ‘레인&초코보(4성 유닛’, ‘3주년 소환티켓 300장’까지 보상이 쏟아지는 3주년 기념 출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주년 기념 티켓 획득 및 주간 무료 10+1 소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한정 틈새 던전인 복수의 틈과 ‘FINAL FANTASY’ 시리즈 보스 전투, 유저 소망과 복귀 유저를 위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

넥슨, 전면 개편한 e스포츠 리그 ‘슈퍼스타 서든어택’ 참가자 모집

넥슨은 ‘서든어택’의 e스포츠 리그를 전면 개편한 ‘슈퍼스타 서든어택’ 참가자 모집을 5일부터 시작한다.

‘슈퍼스타 서든어택’은 재야에 숨은 고수를 ‘서든어택’ 멘토 8인이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식으로 운영된다. 7월 17일까지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기소개서와 함께 개인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회 모집은 라이플과 스나이퍼 부문으로 나뉘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리그는 8월 중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PC방 예선에서 우수한 실력을 뽐낸 참가자를 ‘서든어택’ 멘토 8인이 발굴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00인 오디션과 80인 부트캠프에서 각종 미션을 통과하고 살아남은 참가자들로 팀을 구성, 본선과 결선을 거쳐 올 연말 최종 우승 팀을 가린다.

‘슈퍼스타 서든어택’ 리그 총 상금은 1억 원이며, 우승한 팀에는 리그 우승 칭호와 함께 실제 게임 캐릭터로 제작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PC방 예선부터 결선까지 리그 각 단계는 별도 방송 프로그램으로 제작하여 온라인에 공개될 예정이다.

마구마구, ‘2019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마구마구’의 ‘2019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마구마구 최강자전’은 ‘마구마구’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대회로 지난 2014년 시작됐다.

총 상금 2,160만원이 걸린 이번 ‘2019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은 오는 11월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수원, 서울 등 총 6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각 지역별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총 64명의 유저가 각 지역에 위치한 지정 PC방에서 32강 본선을 치른다. 경기는 2 vs 2 9이닝 단판 경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역 별 1~4위 팀은 지역 별 우승 상금과 함께 ‘왕중왕전’ 참가자격도 주어진다. ‘왕중왕전’은 2020년 1월 개최된다.

넷마블은 ‘2019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에 참여만해도 게임 내 최고 등급카드인 ‘블랙카드’를 지급하고 각 지역 본선 대회를 참관하는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10일 ‘카카오 배그데이’ 개최 기념 사전 퀴즈 이벤트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7월 10일 개최하는 ‘카카오 배그데이’ 기념 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GM 게시판에서 열린다.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까지로 ‘카카오 배그데이’ 안내 페이지에서 힌트를 얻어 퀴즈에 답을 댓글로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름에 유용한 파인애플라이언 아이스텀블러 (5명), 미니얼굴쿠션 라이언+ 파인애플라이언 부채 (5명), 파인애플라이언 비치타올 (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금번 이벤트는 ‘카카오 배그데이’를 기다리는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유저를 위한 여름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