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2일까지 ‘가을맞이 대 축제’ 이벤트를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총 2주간 실시하는 ‘가을맞이대 축제’ 이벤트에는 게임 속에서 유저들이 플레이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이마련돼있다. 특히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필드에서 출현하는 몬스터의 아이템드랍율이 2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105, 108, 110, 112 레벨의 장비 아이템 및 일반 아이템의 드랍율도 일정부분 상승해 평소 획득하기어려웠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2주차부터비공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비공개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10월 2일까지 진행되며, 세부적인내용은 오는 25일(목)에공개될 예정이다.

프리스톤테일은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진행 기간 중에 공개될 예정인특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더 큰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