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24 수 01:03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검은사막, 피의제단 확장 및 뮤 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 진행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7.10 16:37

킹스레이드, 호수의 현자 '다카리스' 업데이트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킹스레이드'에 새로운 영웅 '다카리스'가 등장했다.

'다카리스'는 제국이 점령한 에레타나 호수 근방의 원주민 리자드맨 종족의 현자로, 무력으로 제압당한 고향을 되찾기 위해 레지스탕스에 가담하게 된 마법사이다.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아군을 회복시키고, 마나 회복과 공격력 증가, 상태이상 면역 보호막 생성 등 강력한 마법 피해 외에도 다양한 버프(Buff,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증가시켜주는 효과나 스킬)를 스킬로 사용한다.

또한, 아군이 3명 이하일 때 강력한 보조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이 있다. 

이와 함께 니아, 세실리아, 크리샤, 네락시스, 라브릴 등 8 영웅의 2019년 여름 시즌 신상 수영복 코스튬과 신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애정이 자라나는 애정자라 파츠'가 추가됐다. 특히, 수영복 코스튬은 시원한 모습의 외관 외에도 보유 시 골드 획득량 3% 증가라는 추가 능력이 발휘된다.

뮤 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 진행

웹젠은 10일 '뮤 오리진2'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전 서버 유저가 모이는 어비스 월드에 '어비스 타워'와 '어비스 캐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업데이트를 완료한 후에는 '어비스 월드 시즌 13'의 운영도 시작한다.

먼저, '어비스 타워'는 다른 서버의 유저와 겨뤄 보상을 얻는 콘텐츠로, 본 서버의 '로스트 타워'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3층으로 구성된 어비스 타워의 각 층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열어 '잊혀진 열쇠'를 획득하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단위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어비스 캐슬'이 추가된다. 총 4층으로 이루어진 캐슬의 각 층에는 일정 시간마다 여러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이를 처치한 길드에는 '신성방패'와 '탈것'의 각성 재료 등 아이템이 지급된다.

웹젠은 다른 서버의 길드와 경쟁이 가능한 '어비스 전장'도 선보인다. 전장에 입장한 두 길드 중 서로의 기지에 있는 수정을 먼저 파괴한 팀이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양쪽 다 수정을 파괴하지 못하면 PK와 채집으로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은 길드가 승리한다.

또한 '성물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다. 성물을 강화하고, 성물 문양을 활성화해 원소 속성을 증가시키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뮤 오리진2'의 유저들은 어비스 월드의 신규 파티 던전인 '원소 제단'과 캐릭터의 생존 능력을 높이는 '신성방패 각성' 등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야구 H2, 레전드 호세 등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2’가 10일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하며 ‘검은 갈매기’로 불렸던 호세(’01)가 레전드 선수카드로 등장한다. 유저는 지정된 40명의 선수카드를 등록해 레전드 호세를 얻을 수 있다. 호세는 팀이 앞서 있을 때 홈런, 안타 확률이 증가하고 팀이 지거나 비기고 있을 때 상대 투수의 제구 능력을 3이닝 동안 감소시키는 ‘검은 갈매기’ 특수 능력을 사용한다.

엔씨(NC)는 기존 레전드 선수카드 13명(타자 8명, 투수 5명)의 능력치를 재평가했다. 유저는 ‘정확, 힘, 제구, 변화’ 등 개선된 능력치의 레전드 선수카드를 만날 수 있다. 신규 시그니처 선수 3명(KT 장성우, NC 김태군, 해태 장채근)과 클래식 카드 10종(SK 최정, NC 이재학, 롯데 황재균 등)도 추가해 영입 가능하다.

프로야구 H2는 올스타전을 기념해 신규 뮤지엄 6종을 추가했다. 유저는 미션을 완료해 ’87 선동열, 최동원, ’94 미스터 올스타 정명원, ’09 가발 쓴 홍성흔 등 추억의 올스타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사진을 뮤지엄에 등록하면 선수에게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검은사막, ‘피의 제단’ 10단계 확장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0일 검은사막의 ‘피의 제단’ 콘텐츠를 10단계까지 확장했다.

‘피의 제단’은 유저 3명이 파티를 구성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성물을 수호하는 디펜스형 PvE 콘텐츠다.

제 10의 환상’을 도전해 성공하면 ‘카프라스의 돌’ 70개를 보상으로 받는다. 10단계 확장과 함께 ‘피의 제단 랭킹 길드명’과 ‘종합 랭킹’이 추가됐다. 파티원을 자동으로 연결하는 ‘랜덤 매칭 시스템’도 업데이트 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가구 아이템 ‘쿠툼 조명등’ ‘누베르 조각상’이 추가됐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2시간 동안 모든 공격력이 상승하며 ‘모든 저항 무시’ ‘모든 저항’ 버프를 받아 전투가 유리해진다. 신규 가구 아이템의 재료인 파편과 가죽 조각은 발렌시아 대사막 지역 월드 우두머리(쿠툼, 누베르)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히스트리아 폐허’ 사냥터의 지형을 확장해 더 많은 유저가 사냥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몬스터 이름 UI에 지식 레벨(정보)을 표시해 일일이 지식 창을 열고 S급 몬스터를 확인했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로스트사가, ‘기계공학자 갑옷’ 등 신규 레어장비 3종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0일)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신규 레어장비 3종은 머신건을 소환해 공격하는 ‘기계공학자 갑옷’, 높이 뛰어올라 폭탄 공격을 퍼붓는 ‘브레이커 투구’, 자신과 같은 팀에게 회복, 무적 효과를 부여하는 ‘고위사제 장신구’이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