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LoL>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과 e스포츠 팬들의 축제인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의 월드 그룹 스테이지가 오늘 저녁 6시 (대만 현지 시간 5시)에 막이 오른 가운데 온게임넷의 새로운 아나운서 조은정이 공개됐다.

이화여대 무용학과에 재학 중인 조은정은 온게임넷에서 공을 들여 육성한 새로운 아나운서로, 첫 날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으로 조은정은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 전 경기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하게 된다.

그동안 조은나래, 권이슬 등이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리포터로 활약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조은정이 그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의 그룹 스테이지의 모든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만 국립대학교 (NTU) 스포츠센터에서 치러질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개막전인 EDG와 한국의 삼성 화이트 게임단의 대결을 필두로 TSM, SK 게이밍, AHQ, TPA, 스타혼 로얄 클럽, Dark Passage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8개팀이 출전한다.

진행은 2개 그룹으로 나눠 한 팀과 두번씩 대결하는 방식으로 나흘간 24경기가 열리며, 각 조의 1위와 2위는 8강전에 진출하게 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LoL 홈페이지 (www.ongamenet.com) 또는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홈 (http://www.leagueoflegend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