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간판 모바일게임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몬스터워로드>가 2년 여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하며 십 수만 명의 DAU(하루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이벤트는 세계 전역을 들썩일 축제로 관심을 모은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에게 게임빌은 접속 시, 매일 최대 5회에 걸쳐 몬스터와 보석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게 된다. 특히 23일 오전 9시부터 24시간 동안의 접속 이용자 모두에게는 2주년 기념 최상급 몬스터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 되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는 아쿠아, 토미, 세미더할로우 등 물, 바람 속성을 지닌 12종의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업데이트가 병행되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의 지휘관이 된 이용자가 다른 유저의 몬스터 부대와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이다. 이 게임은 미주, 유럽 등 29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장르 매출 TOP 10을 비롯해 누적 1천 7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흥행을 거두고 있다. 또한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로 확대되고 있는 최근의 인기도 이번 이벤트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는 것이 게임빌의 설명이다.

게임빌 측은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로 시작한 해외 현지화가 벌써 독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 23개 언어로 확대될 만큼 글로벌 흥행세가 가파르다”며 “이번 이벤트가 모바일게임으로 즐기는 보기 드문 세계 게임 팬들의 축제가 될 것”이라 전했다.

전 세계 이용자들과 모바일게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게임빌의 글로벌 축제는 오는 24일까지 세계 시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