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은 오는 9월 25일까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이터니티워리어3>(Eternity Warriors3)의 3.0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터니티워리어3> 3.0 이벤트 페이지(http://glu-event.com)에서 업데이트 소식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터니티워리어3> 3.0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터니티워리어3>는 전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메가 히트작으로서 3D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각각 4가지의 액티브/패시브 스킬을 지닌 전사, 마법사, 수도승 총 세 가지 캐릭터를 제공하며 토너먼트 배틀, 실시간 채팅 등 강력한 소셜 기능을 갖추었다. 글루 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신규 날개 및 던전, 보스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추가했다.

<이터니티워리어3> 3.0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이벤트 페이지(http://glu-event.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터니티워리어3> 3.0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teoniti-wolieo-3/id656730569?mt=8) 및 구글 플레이(http://goo.gl/keXDfL)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