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로한이 옵션에 구애받지 않는 신규 코스튬 시스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로한의 코스튬 시스템은 각 직업의 캐릭터에게 다양한 복장을 입혀 외형을 바꾸기도 하며 능력치를 주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새로이 업데이트된 신규 코스튬은 기존 게임 캐릭터에 다양성을 더하여 게임 내 캐릭터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단순하게 외형 뿐만 아니라 옵션 소켓이 제공되어 캐릭터의 능력치를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좋아하는 시스템 중 하나이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된 시스템은 나투의 문양, 트리안의 문양, 에드윈의 문양 등 다양한 종류의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신규코스튬에 적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캐릭터의 능력치를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로한은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코스튬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이벤트 서버에서 신규로 추가되는 소켓 코스튬을 미리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로한을 플레이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며, 1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PC방 선물상자, 100% 성장의 주문서, 화합의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번 신규 코스튬 추가와 플레이위드존 PC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