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9.17 화 17:11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피싱마스터, 랭킹전 업데이트 및 메틴, 시련의 사원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8.06 16:25

피싱마스터, 신규 PvP콘텐츠 ‘랭킹전’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피싱마스터’의 신규 PvP 콘텐츠인 ‘랭킹전’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적용되는 랭킹전은 다른 유저와 겨룰 자신의 물고기를 출전시키고 출전한 다른 유저의 출전된 물고기를 낚는 1:1대결 방식으로 진행된다. 랭킹전은 5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루키리그’와 ‘C랭크 리그’ 두가지 리그로 나뉜다. 랭킹전에 입장하면 자신의 방어 물고기를 설정할 수 있으며 ‘대결 상점’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물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랭킹전에 출전하는 물고기는 고유한 특화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특화 능력치에 따라 유저 캐릭터의 능력치를 다르게 적용 받는다. 랭킹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방어 물고기를 전부 낚아야 하며, 승리 시 ‘랭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 포인트의 획득과 차감에 의해 랭크가 결정된다. 랭킹전에는 참여만 해도 ‘참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활약에 따라 1주에 1회 ‘랭크 보상’과 ‘랭킹 보상’이 지급된다. 

메틴, ‘시련의 사원’ 업데이트

웹젠은 6일 '메틴'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클랜 던전 '시련의 사원'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던전 '시련의 사원'은 클랜에 가입한 300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이다. 이곳에서는 일정 시간마다 출몰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련의 사원'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던전에 입장하고자 하는 클랜의 클랜장이 나기라 마을의 'NPC 시련의 제단'에게 '사원의 문장 50개'와 '50만 다크' 또는 '사원 오픈권'을 소모해야 던전을 열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