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FINAL FANTASY 영식™ HD>의 한국어판을 Xbox One으로 2015년 3월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의 아시아 발매일 결정


<FINALFANTASY영식HD> 은 영어 버전과 아시아 로컬라이즈 버전(한국어, 중국어)이 2015년 3월 17일에, 일본어 버전은 2015년 3월 19일 발매된다. 모든 상품에는 <FINAL FANTASY® XV -EPISODE DUSCAE->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최초 공개되는 체험판 공식 트레일러가 전 세계에 공개되었다.

2011년 발매된 오리지널 버전(PlayStation®Portable용)은 유저들로부터 높은 인기와 평가를 얻었으며, 북미와 유럽 등 해외에서도 발매를 원하는 시리즈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은 작품이다.

2014년 E3에서 차세대기의 그래픽 사양에 맞춘 <FINALFANTASY영식HD> 제작소식을 발표한 것에 이어, 아시아에서의 정식 발매가 결정되었다. Xbox One의 그래픽 성능에 최적화된 풀HD 해상도로 <FINAL FANTASY영식>이 새롭게 다시 태어난다.

<FINAL FANTASY XV> 체험판 동봉 예정


<FINALFANTASY영식HD>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FINAL FANTASY XV> 선행 체험판의 동봉이 결정되었다. 체험판의 이름은 <FINAL FANTASY XV -EPISODE DUSCAE(에피소드 다스카)->이며, 이야기의 서장을 일부 체험판의 오리지널 전개로 재구성한 특별편집판이다.

한편, <FINAL FANTASY XV>는 「FINAL FANTASY」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의 역사 가운데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액션성 높은 게임 시스템을 채용하여 현재 개발중이다. 차세대 게임기의 성능을 살려 화면 전체를 캐릭터의 활동무대로 삼고 있으며, <FINAL FANTASY>만의 파티 배틀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전략적으로 파티 멤버를 바꿔가며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