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격투게임 <스트리트파이터Ⅳ아레나>에서 실시간 대전으로 최고의 실력자를 가리는 ‘대전모드 시즌2’를 2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대전모드 시즌2’는 게임 내 ‘대전모드’에 입장하여 게임에 접속한 유저와 실시간으로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마스터’ 등 성적을 기준으로 나눠진 등급에 따라 실력이 비슷한 유저들과 대결하게 된다.

<스트리트파이터Ⅳ아레나>에서는 ‘시즌1’에서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승패에 따라 자동으로 강등되는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전반적인 대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스트리트파이터Ⅳ아레나>의 ‘대전모드 시즌2’ 진행을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장’, ‘고급배지’, ‘조합 행운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급상자’를 이달 28일까지 제공한다.

한편, <스트리트파이터Ⅳ아레나>에서는 순수한 조작 실력만으로 대결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클래식 모드(가칭)’를 10월 중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스트리트파이터Ⅳ아레나>의 ‘대전모드 시즌2’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sfaren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