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9.18 수 19:04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모두의마블, 신규 맵 업데이트 및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8.22 11:18

드래곤스카이, 유럽, 호주 및 아시아 지역에서 서비스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드래곤스카이’가 유럽, 호주 및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와 동시에 유럽, 호주, 아시아 등 총 110여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추후 컴투스의 글로벌 노하우 및 경쟁력을 바탕으로 북ž남미 지역으로 서비스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및 여러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드래곤 ‘브라바돈’과 ‘엘레브 본 혼’ 2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별 인장 상점, 이벤트 상자 등을 통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썸피그, ‘체인져, 수호자’ 정식 출시

어썸피그(대표 유정연)는 ‘체인져, 수호자’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했다.

모바일 태그 액션 RPG ‘체인져, 수호자’는 3명의 캐릭터와 각각 계약을 맺은 수호자들의 태그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 정식 출시에는 ‘체인져, 수호자’의 액션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담았다. 이야기 기반의 스토리 모드,  핵앤슬래시의 특징을 살린 미궁 모드, 실시간 PvP 모드, 거대 보스를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레이드 모드 등이 준비됐다.

‘체인져, 수호자’는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코스튬 풀 세트와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 유저들은 내달 2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다이아·골드 등 게임 내 재화와 영웅 등급의 장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보스레이브, 정식 서비스 시작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한 보스레이브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스레이브는 ‘검혼 대륙’이라는 판타지 무협 세계관 속에서 선인과 마족의 대결이라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유저는 용기사, 암살자, 마법사 중 한 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러한 유저들의 관심에 힘입어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런칭 기념으로 명품 시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게임 설치 후 이벤트 기간 내 4차 전직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마리너 데이트 시계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기간 내 각 서버 전투력 랭킹 1위 중 추첨을 통해 최근 출시된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2차 전직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등 풍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스트사가, 신규 코스튬 ‘래시가드’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21일 신규 코스튬 ‘래시가드’를 공개했다.

‘래시가드’는 수영복 코스튬으로, 여름 휴가철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태국 전통 무술을 선보이는 진화용병 ‘무에타이’가 새롭게 등장했다. 1차 진화하면 방어 기술을 파괴할 수 있게 되고, 궁극 진화 시 상대에게 연속 공격을 퍼붓는 연계 기술이 추가된다.

모두의마블, 신규맵 ‘신의손2’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모두의마블’에 신규 ‘신의손2’ 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의손2’ 맵은 ‘모두의마블’ 내 최고 인기 맵 중 하나로 손꼽히는 '신의손'의 속편이다. 기존 블록을 들어올리는 '신의손'의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 블록에 얼음, 불, 번개, 물 속성을 추가했다.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쌍월’ 정식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21일 신규 각성 계열 ‘쌍월’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쌍월’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역사’의 각성 계열로, ‘태산’과 ‘칠흑’에 이은 세 번째 각성 업데이트이다. 금속 자원을 이용해 무기 ‘도끼’를 생성할 수 있다. ‘쌍도끼’를 무기로 적에게 돌진해 강하게 공격하는 전투 플레이가 특징이다.

쌍월의 주요 무공인 ‘군림’을 적용하면 금속 활용 능력을 극대화해 ‘전신 갑주’와 ‘쌍도끼’를 만들고 이를 사용해 적을 압박할 수 있다. ‘군림’ 무공 사용 중에는 방어력, 피해감소, 공격력 등의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