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센터 캐릭터 ‘지미’ 출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3on3 프리스타일’에서 신규 캐릭터 ‘지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미'는 공수 전환이 자유로운 공격형 센터로, 강력한 파워 포스트업으로 상대를 넘어뜨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 차를 둔 투핸드 덩크와 고각슛을 통해 상대 수비의 블록을 교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메가 패스'의 시즌 3가 시작된다. 5개월 만에 다시 돌아온 '메가 패스'에서 최고 등급의 아이템은 물론 전용 보상으로는 처음으로 스페셜 의상 아이템과 세레모니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한의 콜로세움’ 콘텐츠가 전격 개편돼 콜로세움 정복을 위한 전략적 요소가 한층 더 강화된다. 유저들은 각각의 층을 정복할 때마다 본인에게 필요한 버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전설 선수 ‘어시스터 카타르시스’는 기존의 일반 선수 ‘알카이드’가 각성을 통해 재탄생한 초월 캐릭터다. 

섀도우버스, 제13탄 신규 추가 카드 업데이트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에 제 13탄 카드팩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의 신규 추가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에서는 깊은 유대의 용기사 아일라, 자애로운 요정 티스타, 불후의 왕성 등 총 17장의 제13탄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 신규 카드가 추가됐다.

특히 공식 카페에서 미리보기를 통해 엘프 클래스의 골드 레어 카드인 ‘활발한 엘프 메이’가 지난 19일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던전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음모의 전당’은 10인이 함께 즐기는 던전으로 아이템 점수 67,100점, 레벨 70Lv 이상이면 입장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70레벨 에픽 액세서리’, ‘70레벨 옵션 수치 변경권(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고, 9월 26일까지 신규 에픽 퀘스트 ‘최후의 결전’을 완료하면 ‘칭호 : 인공지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