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위 동료 ‘아누비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아누비스’는 ‘죽음의 인도견’이라는 별명을 가진 도적 캐릭터로 리더십과 파괴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공격 시 적 1인을 6배의 데미지로 공격하고 크리티컬 발생시 적에게 가한 일반 공격 데미지의 12배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보유했다.

업데이트를 맞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칼리돈 이벤트’에 참여하면 칼리돈 포인트를 50%추가 획득할 수 있고, 칼리돈 던전에서 ‘초월 칼리돈’이 등장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상점을 통해 신규 동료 아누비스의 인피니티 카드 획득 확률이 상향된 인피니티 소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피싱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랭킹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칭호가 추가되었고, 물고기를 재판매 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되었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편의성 개선 작업이 이루어졌다. 

칭호는 랭킹전 승리, 랭킹전 연승 등 특정한 조건을 갖추면 획득할 수 있으며 칭호에 따라 능력치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랭킹전에서 획득한 방어 물고기를 판매해 재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고 물고기 관리도 편리해졌다. 마스터 파견 시 마지막 파견 위치가 저장되고 이전 착용장비가 자동으로 장착되는 등 편의성도 개선되었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메인 퀘스트 및 개인 보스 추가

게임펍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메인 퀘스트 및 개인 보스를 비롯해 콘텐츠를 추가하는 가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우선, 메인 시나리오와 함께 200레벨 이후 메인 퀘스트가 업데이트되고, 8환 천룡 장비를 얻을 수 있는 180레벨 개인보스 미루악마가 등장한다. 아울러, 무한지옥, 환영신전 등 던전 난이도가 추가되고, 펫과 탈 것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펫 장비와 5레벨 장신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80레벨 개인보스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본국통로 입장권, 연금술석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등급 영웅 ‘넬리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7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등급 영웅 ‘넬리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넬리아’는 ‘강철 숲의 군주’로, 강한 화력을 순간적으로 집중 시킬 수 있는 마법 클래스 영웅이다. 마법형 영웅 ‘넬리아’는 불길을 일으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인 ‘황혼의 불길’과 적을 추적하는 암흑의 불꽃인 ‘황혼의 꽃’을 구사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9월 24일까지 SS등급 영웅 ‘에이미’의 희귀 아바타인 ‘머메이드 드림 에이미’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미’뿐 아니라 ‘루퍼스’와 ‘엘리시스’ 한정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추가 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신규 서버 오픈 및 업데이트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새로운 타이틀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라그나로크M의 첫 번째 신규 서버 ‘게펜’이 오픈됐으며, 빛과 그림자의 도시 ‘리히타르젠’가 등장한다. 

또한 하우징 시스템 ‘마이홈’은 게임 플레이 중에 획득한 장식장 등의 가구를 자신만의 집에 배치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신규 ‘룬 성장 시스템’을 통해 스킬과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할 수 있다. 타 직업군의 스킬을 배우고 이를 혼합해 전투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신규 클래스 ‘슈퍼 노비스’와 직업별 탈것이 새롭게 추가된다.

캔디팡: 쥬시월드, ‘파라다이스’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캔디팡: 쥬시월드가 27일 신규 콘텐츠 ‘파라다이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파라다이스’는 새콤달콤한 과일 모양의 꾸미기 아이템을 조합해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꾸미기 아이템은 스테이지를 완수하거나 챔피언스리그 내 특정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제공되는 ‘오렌지’와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