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유저 간담회 종료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로한M’이 업데이트인 공성전을 앞두고 유저 간담회를 종료했다. 

지난 16일과 24일 두 차례에 걸쳐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진행된 유저 간담회는 앞으로 진행될 중장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과 서비스 전반적인 부분 등을 공유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로한M의 다양한 성인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로한M의 공식 카페를 통해 유저 간담회 참여 희망자 신청을 통해 40여분을 초대했다. 16일 부산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플레이위드는 이재용 사업본부장과 박정현 이사가 직접 로한M의 앞으로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된 사항, 서비스 강화 등의 내용을 설명했다.

컴투스, ‘2019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 종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유럽 팬들을 직접 만나는 ‘2019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가 지난 23일(현지시각기준) 독일 쾰른에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시작한 ‘2019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는 5월 독일 베를린, 6월 프랑스 리옹과 스웨덴 스톡홀름, 7월 러시아 모스크바, 8월 독일 쾰른까지 약 4개월 간 총 6개 주요 도시를 돌며 유럽 전역의 유저들과 소통하고 현지 커뮤니티 간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서머너즈 워’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굿즈 등 선물을 증정하는 유저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 참가 선수들도 행사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펼쳐졌다.

웹젠, ‘나선영웅전’ 2차 티저 영상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나선영웅전’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다양한 영웅들과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선영웅전’의 2차 티저 영상에는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캐릭터 외에도 새로운 영웅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였다. 

테라 클래식, 100만 다운로드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테라 클래식’이 27일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테라 클래식’ 바이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레드 다이아(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넷마블스토어, ‘BTS월드’ 컬렉션 상품 29일 판매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및 신상품 3종을 2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는 OST 앨범, 매니저 카드/목걸이 지갑, 스토리 카드 8종, 마그넷 8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또 ‘BTS월드’에 등장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스마트폰 미러 그립톡(7종), 스트랩 키링(7종)과 아크릴 키링(7종)도 함께 출시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플스4’ 서버 2배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플스4)’의 글로벌 론칭 시작과 함께 유저가 몰리면서 서버를 2배 추가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플스4는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이어 두 번째로 콘솔 시장에 도전하는 게임으로 지난 23일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등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1개로 시작한 게임 서버는 론칭 첫날 혼잡 상태를 보였고, 현재 10개를 추가해 총 21개 서버로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