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노트10과 함께한 시연 버전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이 삼성전자와 콜라보레이션한 시연 버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된 갤럭시 노트10의 S펜 기능을 적용한 ‘낚시의 신’ 시연 버전을 새롭게 공개했다.

‘낚시의 신’ 시연 버전에서는 S펜을 낚싯대로 사용해 손목의 간단한 스냅만으로 낚싯줄을 던지고, 펜을 움직여 물고기를 낚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잼시티, 디즈니와 ‘겨울왕국’ 모바일 게임 11월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의 자회사이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잼시티가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 및 겨울왕국2를 소재로 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프로즌 어드벤처스’를 오는 11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기기는 구글 플레이, iOS 기기는 프로즌 어드벤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시 특별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잼시티는 지난해 11월 디즈니와 픽사(Pixar),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유명 캐릭터 및 이야기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프로즌 어드벤처스는 쓰리매칭 퍼즐과 어드벤처가 결합한 모바일 게임이다. 

베스파, 2019년 상반기 실적 공개

베스파는 29일 상반기 실적발표를 통해 연결기준으로 매출액 556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25억원, 3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액은 147억원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52억원 감소했다.

베스파는 올 하반기 주 타이틀인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킹스레이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확장 콘텐츠 사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올 초 인수한 코쿤게임즈의 신작 전략 MMO 게임을 필두로 다 수의 캐주얼 게임 등의 신작을 글로벌 게임 시장에 순차적으로 소프트 런칭 할 계획이다.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한국대표팀 선발전, 9월 3일 킥오프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10월부터 유럽에서 열리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진출할 마지막 팀을 결정하는 한국대표팀 선발전 계획을 발표했다.

한국대표팀 선발전에서는 2019 LCK 서머 우승팀 및 2019 LCK 스프링 및 서머 성적에 따라 가장 높은 챔피언십 포인트를 거둔 팀을 제외하고, 챔피언십 포인트가 높은 4개 팀이 대결을 펼쳐 롤드컵에 진출할 나머지 한 팀이 결정된다.

한국대표팀 선발전에 참가하는 팀들은 ‘아프리카 프릭스’, ‘킹존 드래곤X’, ‘샌드박스 게이밍’, ‘담원 게이밍’이다. 1차전은 킹존과 아프리카의 경기로 시작하며 2차전에서는 1차전 승자와 샌드박스가, 3차전에서는 2차전 승자와 담원이 대결해 최종 승자가 롤드컵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모든 경기는 서울 종로구 소재의 ‘LoL PARK’에서 진행되며, 오는 9월 3일 오후 5시에 1차전, 5일 오후 5시에 2차전, 9월 7일 오후 5시에 최종전이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2차 비공개테스트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9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엑소스 히어로즈’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9월9일까지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타이틀 설치 및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4성 영웅 ‘레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 도전 과제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전설 등급’ 무기를 지급하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29일 저녁 8시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이번 리부팅에서는 리부트 서버만의 특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리부팅 이후 2주간 경험치 획득량이 상승하는 ‘R2DAY’를 진행한다. 또한 변신 영혼석이 최대 15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Renovation'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변신 강화 스킬도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퍼즐 수집/시간 상자’ 보상으로 무기 및 방어구, 악세서리 추가 획득이 가능하고, 매일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전리품 강화 및 룬 장착 성공 확률도 20% 높아져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상향된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리부트 통합보급센터'가 열린다.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28일간 매일 출석 보상을 지급하며, ARS 인증 여부 및 웹젠 PC방 접속 여부에 따라 보상이 상향된다. 뿐만 아니라, 7일, 11일, 14일, 21일, 24일, 28일 보상 지급 시점에 특정 레벨 이상 도달할 경우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메이플스토리,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에서 추석을 앞두고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도깨비 엽전’을 얻을 수 있는 ‘두깨의 도깨비 방망이’에 참여하면, 하루 최대 200개 ‘도깨비 엽전’과 ‘보름달 메밀묵’ 1개 획득이 가능하다.

‘도깨비 엽전’과 ‘보름달 메밀묵’을 모으면 ‘도깨비 야시장’ 내 ‘두두리 제련소’, ‘옥비네 보석상’, ‘섶이네 포목점’, ‘짜루네 만물상’ 상점에서 캐릭터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함께 이벤트링, 데미지 스킨, 라이딩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141에서 199레벨까지 캐릭터는 NPC ‘깹이’에게 ‘도깨비 엽전’ 100개을 지불하면 최대 10레벨 상승 효과가 있는 ‘깹이의 요술 방망이’를 하루 2번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도깨비 엽전’을 누적 지불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