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리로드, 곤지암 미션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운즈:리로드’에 납량특집 ‘곤지암 미션’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공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곤지암 미션에서는 카드 보상으로 업적훈장, 납량특집 강화장치 랜덤박스, 납량특집 코인랜덤박스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납량특집 이벤트 퀘스트도 함께 선 보인다. 마을에 위치한 루시에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원한 맺힌 영혼, 실버 썸머코인, 나노튜브 접속체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썸머코인 가공도 선 보이며 유저들은 가공을 통해 보이드 권총보다 능력치가 상향된 ‘슈퍼 보이드 붉은원령 권총’을 제작할 수 있다. 썸머 코인은 시간접속, 로그인접속, 곤지암 미션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터미션 리워드도 함께 개편됐다. 유저들은 보다 성능이 향상된 포션들과 납량특집 아바타, 4T 리버티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챔피언 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

투핸즈게임즈(대표이사 김준영)는 ‘챔피언 스트라이크’를 약 150여개 국가에 2일 정식 출시한다.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카드 드롭 전략 위에 챔피언의 개입 컨트롤이 어우러진 게임이다. 자원의 효율 및 카드의 상성에 따른 플레이와 챔피언의 컨트롤을 동시에 이용한 전략을 펼쳐야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저들이 단일 버전의 게임에 접속하여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원 빌드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한국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등 12개 언어를 지원한다.

투핸즈게임즈는 전 세계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추가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게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매우 적은 양의 정보 전송만으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동기화 방식을 구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