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추석맞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진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9’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 9은 전장의 무사 컨셉으로 황룡무사 배낭, 암흑 무사-마체테, 암흑 무사 세트 등이 지급된다. 또한, 출시 후 14일 동안만 1레벨 보상인 전투 트레블러 세트를 착용한 상태에서 임의 모드를 1회 진행하면 무사 보이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스킨과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후 18일까지 접속 시 한가위 상자 1개, 노을 여성 한복 스킨(7일제), 2000BP(배틀그라운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접속 이벤트 및 인게임 미션을 통해 황금 송편을 모아 상자 교환권과 인게임 영구제 스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송편 잔치 이벤트’도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시아 신규 지역 ‘가하즈 도적단 거점’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11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가하즈 도적단 지역’ 등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 7곳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추가된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은 가하즈 도적단 거점, 가하즈 도적단 훈련지, 가하즈 도적단 본거지, 샤카투 캠프, 샤카투의 캠프 입구, 폐허 도시 룬, 얄트 협곡이다. 유저들은 신규 지역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가하즈 도적단’은 발렌시아 북부에 터를 잡고 발렌시아 지역을 점령하려는 잔혹한 도적단이다. 유저는 도적단이 주둔하고 있는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신규 심연 등급 아이템인 ‘가하즈 투발의 팔찌’, ‘라크샨의 갑옷’, ‘진 라크샨의 갑옷’을 획득할 수 있다.

카이저, 신규 서버 ‘에귄’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이저’에 신규 서버 ‘에귄’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신규 서버 에귄을 도입한 데 이어 카이저, 아슬란, 레나 등 일반 서버 3개와 특화 서버 카리안을 한 서버로 통합했다.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로 카이저에 처음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9검 +5방어구 세트를 지급한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재료와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상위 콘텐츠인 신화 던전을 추가했다. 이달 26일에는 신화 등급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간제 신화 무기를 제공한다.

테라 클래식,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일, ‘테라 클래식’에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엘린 창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의 전방을 담당하는 탱커 역할을 하는 캐릭터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아르곤 전선’을 업데이트했다. 몰려오는 적들에 맞서 최전선으로 이동해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던전 진입 후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골드’, ‘축복의 물약’ 등을 선물하고, ‘엘린 창기사’ 캐릭터 획득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석 특별 이벤트를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유저들은 필드 사냥으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아 수량에 따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이스렌’을 추가 오픈하고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추석맞이 ‘윷놀이맵’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두의마블’에서 신규 ‘윳놀이맵’을 추가하고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윷놀이맵’은 도, 개, 걸, 윷, 모, 빽도 등 총 6개가 나오는 ‘윷 가락’을 던져 팀원 전원이 먼저 도착지에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명절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저녁 8시까지 ‘윳놏이맵’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한 유저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윳놀이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윳놀이맵’은 플레이만 해도 게임 내 고급캐릭터인 ‘한복루시아’ 캐릭터도 획득 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X G마켓 제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게임 플레이만으로 G마켓 3,000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G마켓’에서는 선착순 2만명에게 ‘모두의마블’ 500다이아 쿠폰 2장을 100원에 제공하고, 사용한 금액은 G마켓 스마일 캐시로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출석이벤트도 빼놓지 않았다. 오는 24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다이아 광산’을 통해 출석만으로 최대 3,000다이아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의 전사 캐릭터 ‘데몬어벤져’는 주무기 ‘데스페라도’와 보조무기 ‘포스 실드’를 사용하며, 전투를 지속할수록 더 강력해지는 ‘익시드 시스템’과 피의 계약을 통해 최대 HP의 일부를 공격력으로 돌려받는 특징을 지녔다.

이와 함께 군단장 보스 ‘반 레온’에 ‘노말’ 모드 다음 단계인 ‘하드’, ‘카오스’ 모드를 추가했다. 각 모드에서 획득한 ‘이피아의 장신구’를 모두 모으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최상위 장신구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을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기사 ‘중연’ & ‘라게츠’ 업데이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추석 명절이 시작되는 내일 목요일에 신기사 ‘중연’과 ‘라게츠’, 그리고 신기사 각성 시스템 3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먼저 S급 강 속성의 마법 전사인 ‘중연’은 검술의 달인이자 실력이 출중한 대장장이다. 다음으로 ‘라게츠’는 A급 영 속성의 여성 마법 법사로, 바다 건너 남쪽 지역에서 온 도사 수련생이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오는 12일에 신기사 ‘각성’ 시스템 3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이 적용되는 신기사는 ‘안, 유리, 시로, 나이트, 누르’인데, 이중에서도 신기사 안은 이번 각성을 통해 성능이 대폭 향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