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티징 페이지 공개

요스타는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명일방주의 티징 페이지를 최초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티징 페이지는 명일방주만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으며, 국내 출시를 기다려주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과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와 함께 티징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는 티징 기념 이미지를 공유하는 이벤트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진영 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명일방주 공식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정식 서비스 일정 공개

그라비티가 19일부터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개발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정식 오픈 전인 18일까지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와 인원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서비스 오픈 후 유저들에게 한정판 코스튬 ‘국왕의 날개’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 및 기대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장비 카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험포인트, 젤스타 등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킹스레이드, 소울웨폰 업데이트 트레일러 및 티저 영상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킹스레이드'의 신규 콘텐츠 '소울웨폰' 업데이트를 앞두고 트레일러 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샤밀라, 리카르도, 모라, 라이아스 등 영웅들의 원화 이미지와 함께 게임내 신규 캐릭터 '불멸의 신왕 카인'의 등장을 알렸다

30초 정도의 짧은 티저 영상에서는 '왕의 성소'에 앉아있는 '카인'과 주인공 일행 앞에 나타난 거대한 신들의 모습이 등장했다. '왕의 성소'는 영웅의 전용무기를 '소울웨폰'으로 해방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소울웨폰' 업데이트 앞두고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전용무기 선택권과 1천 루비를 선물하며, 초대 인원에 따라 최대 5천 루비를 추가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한국에서 개최

슈퍼셀은 자사의 게임 브롤스타즈의 전세계 최고수를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지스타 2019 개최 기간인 오는 11월 15~16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지스타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슈퍼셀은 지스타 2019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해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한국에서 개최키로 했으며, 브롤스타즈를 중심으로 한 자사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 및 프로그램 등도 함께 진행된다.

슈퍼셀은 초대 챔피언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지스타 2019 현장에서 개최해 지스타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세계적인 게임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한국에서의 브롤스타즈 인기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