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목 12:0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원작 재현’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티저 영상 공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9.19 11:33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올 하반기 출시될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게임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제작에 참여했다. 특히, 이 게임은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구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영상에서는 3D 캐릭터로 분한 각 클래스 별 주요 인물들이 ‘로열로드’ 속 지역들을 모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일 원작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함께 신규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달빛 앞의 ’프레야 여신상’과 원작 소설의 주인공 ‘위드’로 짐작되는 인물의 뒷모습을 그리고 있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8월 28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9일 만에 200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여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은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