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작 RPG ‘와썹 주공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와썹 주공 for Kakao’는 삼국난세 시대에 주공이 되어 미녀를 구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국 판타지 소재를 위트있게 구성한 RPG(역할수행게임)이다.

특히 ‘와썹 주공 for Kakao’는 120여종의 큐티한 무장시스템과 뺏고 뺏기는 치열한 전투시스템, 수백개의 외성과 수십개의 주성 및 수도성으로 이루어진 풍성한 월드맵 등 깊이가 다른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또한 길드 시스템을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 주성을 성장시키고, 실시간 팀플레이를 통한 길드 보물동굴을 공략하는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사전등록에서부터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유저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썹 주공 for Kakao’는 오는 30일까지 4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페셜 감사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고, 길드가입 이벤트, 매일매일 추첨 이벤트, 출석 이벤트, 진형 달성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홍보왕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