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연게임즈(대표 박도연)는 오늘(23일), 모바일 액션디펜스 게임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는 보던 화면 그대로의 세로로 진행되는 액션디펜스로 성장의 RPG와 수집의 TCG 요소 등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더해 재미를 추구한 게임이다. 무한 업데이트를 통해 방대한 이야기와 끝 없는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특히, 5명을 동시에 컨트롤할 수 있는 최초의 파티 액션 RPG로 한 차원 높은 액션RPG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컬렉션의 묘미가 더해진 300여명의 영웅과 PVP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한 블랙영웅은 육성의 재미와 수집욕을 동시에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양배추 조세호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부터 매일 접속만 해도 3~6성 몬스터 뽑기권이 증정된다. 오는 10월 6일까지는 월드 정화 이벤트가 진행되어 1월드는 3~6성 뽑기권 1장, 2월드는 3~6성 뽑기권 2장, 3월드는 4성 이상 확정 뽑기권 1장이 제공된다. 이밖에 카페 가입 이벤트로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ygmonster)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뽑기권을 증정한다.

박도연 도연게임즈 대표는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는 그 동안의 모바일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펜스에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더해 재미를 추구했다"며, "영웅을 중심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는 디펜스 과정이 누구나 친숙하고 익숙한 세로로 진행되고 또한, 쉽고 빠르고 화려한 액션이 더해져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액션디펜스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 정식서비스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yg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