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게이머가 게임성 검증을 마친 '길티드래곤'의 카카오 버전이 출시와 동시에 핫 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 9월 12일 출시된 '길티드래곤 for Kakao'는 이틀 만에 10위권 진입에 성공했으며, 출시 10일 차인 현재 카카오톡 게임하기와 구글 무료게임 인기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초반의 높은 호응에 감사의 마음으로 패키지 할인 이벤트 2탄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길티드래곤 for Kakao 스타트 업 패키지'를 9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구성물은 13회 프리미엄 소환 티켓, 1만 골드, 5천 AP로 3,000코인 이상의 상품을 250코인에 구입할 수 있다.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만 해도 퍼니글루가 특별히 제작한 '길티드래곤 for Kakao'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6성급 카드가 지급 되는 리뷰 등록 이벤트부터 레벨 업, 비전서 완성, 특정 시간 접속 등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퍼니글루 신한수 PM은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초반 높은 인기는 기존 버전 대비 초기부터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한데다 월등한 할인 혜택이 주요한 것으로 분석되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화끈한 할인 혜택 패키지 2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이벤트로 호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닷핵 시리즈의 역작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t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