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대만-홍콩-마카오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탈리온’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3개국 출시로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인들이 ‘탈리온’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탈리온’의 이벤트 업데이트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필드 드랍 이벤트’를 통해 초보 지역과 자이론 지역에서 각각 필드의 특정 몬스터를 잡으면 ‘거인의 핵’과 ‘아루칸의 영혼’을 획득한다. 이 아이템들을 모으면 고대 조각과 무기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급 장비 뽑기 확률이 2배 높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필드 드랍 이벤트와 최고급 장비 뽑기 확률 2배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빠른 장비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던전 콘텐츠 ‘악마성’ 확장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가 ‘악마성’ 던전 콘텐츠를 확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악마성’은 각 층의 적을 제압하며 상위층으로 올라가는 PVE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50층에서 55층으로 확장되었다.  층마다 상이한 적의 특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아군을 배치하여 승리하는 모드이며, 승리 조건을 만족하면 ‘고대주화’와 ‘명예점수’, ‘다이아’ 등 보상이 지급된다.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던전 업데이트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제로’가 신규 메모리얼 던전을 업데이트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메모리얼 던전 ‘영웅의 흔적 Part.1 - 페이스웜의 둥지’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과 함께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던전이다. 차원의 균열 내부에 위치한 마법학자를 통해 던전에 진입할 수 있으며 110레벨부터 던전에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에서는 ‘차원의 균열석’과 ‘차원의 균열석 파편’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6종의 페이스웜 퀸 무기, 거신뱀의 껍질, 직업별 거신뱀의 껍질로 변환시켜주는 차원의 상자, 장비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두루마리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크래프톤, ‘테라’ PS4 버전에 신규 클래스 추가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테라(TERA)’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버전의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를 업데이트했다.

월광무사는 긴 창 형태의 월광도를 이용해 근접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달빛의 흔적을 남긴 후, 이를 폭발시켜 강력한 데미지와 추가 타격을 입히는 핵심 전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월광도를 휘두르는 범위형 공격 전개도 가능하다. 캐스타닉 종족으로만 월광무사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6일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새로운 바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처음으로 남성 캐릭터인 야만전사 ‘카푸’ 및 네크로멘서 ‘사일’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햐피’ 및 ‘버리’ 등 신규 새끼용 2종을 비롯해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7주년 기념 포크’와 보스 클리어 시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파티복’ 등 신규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을 맞아 10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야만전사 ‘카푸’ 및 네크로멘서 ‘사일’을 선물하며, 11월 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일에 따라 ‘수정’ 및 ‘인기 전설종의 알’ 등을 제공한다.

슬러거, ‘해외파 투수 분해’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슬러거’가 ‘해외파 투수 분해’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해외파 투수를 분해할 경우 ‘월드 구질 변경권’ 6종(포심/투심, 체인지업, 포크, 슬라이더, 커브, 싱커) 중 랜덤으로 2장을 제공, 또 다른 해외파 및 월드 등급 이상 투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해외파 투수는 박찬호, 선동열, 임창용 등 슬러거 내 최고 높은 등급의 선수들로 월드 구질을 2개 보유하고 있다. 해외파 투수를 분해 시 얻게 되는 ‘월드 구질 변경권’을 사용하면 월드 구질을 다른 선수에게도 적용시킬 수 있게 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캐릭터 ‘백옥당’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6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신규 캐릭터 ‘백옥당’을 추가했다.

신규 6성 캐릭터인 ‘백옥당’은 동방 대륙에서 건너온 청년 검사로 스승의 복수를 위해 칼날을 꺼내든 전사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흡혈 기능’과 더불어 상대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비연참’ 스킬과 사망 시 체력을 회복해 부활하는 ‘백엽발도술’ 패시브 스킬까지 모두 갖춘 강한 캐릭터다.  

이와 함께, 길드원과 축제 미션을 진행해 완료하면 포인트 및 보상을 받는 ‘길드 축제’를 업데이트했다. ‘길드 축제’는 축제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완료 시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길드원과 다 함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