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의 전 <원티드 for Kakao>(이하 원티드)가 네이버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


지난 5월 출시한 <원티드>는 수 많은 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전국민 RPG 프로젝트로, 게임을 보는 재미, 하는 재미,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200여 종이 넘는 영웅을 수집하고 강화, 합성, 각성을 통한 육성의 재미와, 스릴 넘치고 스케일이 큰 시원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무기에 따라 외형이 변화하는 캐릭터를 통해 수집욕을 자극한다.친구를 두 명까지 소환해 본인까지 총 세 명의 영웅들이 실시간으로 레이드의 보스와 전투를 치를 수 있는 등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포인트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팜플은 <원티드>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및 기존 유저들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영웅 뽑기권을 증정한다.이달 2일부터 16일까지 접속한 적이 없는 휴면 유저들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영웅 뽑기권과 50루나, 티켓 50장을 전원 지급한다.


이외에도,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원티드>를 설치하고 접속한 유저들 중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영웅 뽑기권을 추가 증정하며, 신규 유저 중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과 장비 뽑기권을 지급한다.

<원티드>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antedpl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