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게임즈가 오버히트 유저들의 서비스 및 운영 관련 요청에 ‘깊이 고민하고 차주(10월 2주) 중 대답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넷게임즈는 1일, 공식카페 공지로 “커뮤니티를 통한 여러분들의 요청에 차주 중 답변을 드리겠습니다.”라며 조만간 유저들의 요청에 답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유저의 목소리에 만족스럽지 못한 콘텐츠 제공과 소통 부족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가벼운 답변을 드리고 싶지 않아 저희 또한 시간을 가지고 깊이 고민을 기울여 보려고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일, 오버히트의 공식카페는 약 20개 이상의 길드가 넷게임즈의 오버히트 서비스 및 운영 관련 이슈에 대해 단체로 성명서를 발표한 바 있다.

이들은 유저들과의 부족한 소통, 부실한 업데이트, 2차 유저 간담회 요청, 자원 수급 및 활용 문제 개선, 유료 물품 개선 등을 문제로 제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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