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스토어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을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낚시의 신’은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모바일 레포츠 게임으로, 지난 2014년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고 있다.

에픽세븐, 영웅 스킬 강화 시스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영웅들의 스킬을 더욱 쉽게 강화시킬 수 있도록 스킬 강화 시스템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3성 등급 영웅들의 스킬 강화에 더 이상 강화재료인 ‘머라고라’가 소모되지 않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쉽게 획득이 가능한 ‘스티그마’를 사용하도록 변경된다. 또한, 4성과 5성 등급 영웅의 스킬 강화에 필요한 머라고라의 수량을 기존 대비 20%가량 감소시켰다. 

또한, 그동안 3성 영웅의 스킬 강화에 사용한 ‘머라고라’와 ‘촉매제’, ‘골드’를 100% 환급해주며 4성과 5성 영웅도 강화 비용이 감소한 양만큼 소모된 자원을 환급해주는 리콜 이벤트가 약 3달동안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상위 등급의 강화재료인 ‘머라고라고’ 1개를 하위 등급의 ‘머라고라’ 4개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기능이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