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퍼블리셔(주)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 www.neoarena.com)에서 서비스하는 킬링타임RPG <몬스터친구들(이하 몬친)>이 카카오게임하기에 이어 티스토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1020세대들을 위한 액션RPG인 <몬친>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근한 2D그래픽을 활용하였으며, 정통RPG방식을 채택하여 40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캐릭터를 육성 및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몬친>은 현재 진행 중인 출시 이벤트를 티스토어를 통해서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친구를 초대하니까 보석이 생기네?’ 를 통해 게임 내 재화인 보석을 지급하는 것이며, 추가로<몬친>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금일(24일)부터 28일(일)까지 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는 하루 두 번 이벤트 시간에접속하면, 고급 동료 초대권과 더불어 게임 골드를 두 배 획득할 수 있다.

네오아레나 이호웅 사업팀장은 “온라인 2DRPG를 유저들을 위하여 모바일에서도 잘 만든 2DRPG를 소개하고 싶다는 바람이 몬친으로 이루어졌다”며 “카카오게임하기와 티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몬친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몬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f.neoare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29일(금)에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 바 있는 <몬친>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5위에 오른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