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3 금 17:40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AOS게임 코어마스터즈, 내달 4일까지 '코마운동회' 개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24 16:20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4일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서 1일 1회 문장팩을 지급하는 코마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체육인들의 축제가 한국에서 열리는 것을 기념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힘을 주자는 의미인 이번 이벤트는 10월 4일까지 코마운동회에 참여한 마스터 5종 가운데 1종을 골라 게임을 플레이하면 ‘랜덤 문장팩’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교장 선생님으로 등장하는 윌리엄 마스터의 도장을 모으면 최대 10개의 문장팩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동시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마스터인 ‘장미빛 강철 주먹 제이디’가 공개된다. 사랑의 시련을 극복하고 강력하게 성장한 제이디는 복싱 기술로 상대에게 스턴을 걸 수 있는 근접 공격형 마스터이다. 큰 외모와는 달리 스피드한 움직임과 강한 힘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또한, ‘밀리터리 4종’, ‘반전 스토리 2종’의 공개는 새로운 스킨을 기다리는 사용자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다. 밀리터리 시리즈는 인기 마스터인 리올렛, 아니말리즈, 스텔런, 제이디로 구성된 강인한 군인 컨셉의 스킨이고, 반전 스토리의 2종인 안나와 헤이걸은 기존 마스터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만나게 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인천에서 땀 흘리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한다”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마스터 간의 밸런스도 조절하였다”고 전했다.

‘코어마스터즈’ 이벤트와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코어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0924115110_4721.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