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수 21:39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NBA NOW, 글로벌 출시 및 뮤 온라인, 시즌15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10.22 17:05

NBA NOW,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NBA NOW’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NBA NOW는 ‘NBA’ 측과 NBA 전체 팀의 유니폼과 코트를 포함해 공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실제 NBA 리그 진행과 연동되어 선수의 현재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시즌이 진행되는 도중에도 선수의 활약도에 따라 게임 속 선수의 능력치가 변화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들을 반영했다. 

또한 스마트폰을 눕히지 않아도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세로형 원터치 플레이 방식을 구현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뮤 온라인, ‘시즌15’ 2차 업데이트

웹젠은  22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마스터리 장비’와 강력한 적들이 출현하는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 등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15’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5차 마스터리 무기와 6차 마스터리 방어구 등 강력한 신규 마스터리 장비를 추가했고 캐릭터 레벨도 최대 1200레벨까지 확장했다. 

또한, 신규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도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됐다. ‘스코치드 협곡’은 10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해당 지역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규 장비로 추가된 ‘실버하트 방어구’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