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수 21:39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펄어비스, 지스타 2019에서 '미공개 신작' 최초 공개
최호경 기자 | 승인 2019.10.24 11:30

펄어비스가 오랜 기간 준비해온 미공개 신작을 지스타 2019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지스타에서 공개될 게임은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를 비롯해 프로젝트 K, 프로젝트 V, 프로젝트 CD의 4종이다.  이브온라인의 한글 버전도 지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24일 ‘펄어비스 커넥트(Pearl Abyss Connect)’를 슬로건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을 글로벌하게 연결하고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신작 외에도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가 참여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14일 오후 1시 펄어비스 부스에서 진행하는 ‘Pearl Abyss Connect 2019’에서 신작 프로젝트의 정보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신작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갖고 있는 전 세계 게이머를 위해 트위치와 유튜브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지스타 출품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펄어비스 지스타 특집 사이트도 오픈했다. 지스타 특집 사이트를 통해 지스타 및 신작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동원 펄어비스 지스타 총괄 담당자는 “펄어비스가 공들여 준비하고 있는 신작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고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스타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지스타 행사 기간 펄어비스가 최선을 다해 준비한 게임들과 다양한 행사, 체험, 이벤트 등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슬란드의 글로벌 게임사 CCP게임즈(대표 힐마 패터슨)도 지스타에 참가한다. 끝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브 온라인 (EVE Online)’의 한글화 버전을 지스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