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24일) 125번째 용병 '앨리스'를 공개했다.

토끼 인형을 든 동화 속 귀여운 소녀 ‘앨리스‘는 화가 나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신규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일정 거리를 전진 및 화전하며 총을 난사하는 '광기폭발', 상대의 머리위로 순간이동 후 공격하는 '날뛰기', 공격 대상을 찻잔에 태운 뒤 날려버리는 '6시 티파티', 지정된 대상을 체셔캣으로 바꾸는 '증발' 총 4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앨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가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가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9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장비보급과 장비 및 차원 강화 도구, 최대 100만 페소(게임머니) 등 다채로운 혜택이 들어있는 '단풍상자'를 선물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단풍 장비 보급 상자'를 지급하고, 접속시간 달성에 따라 초급부터 +10의 레어 영구 장비 보급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25번째 신규 용병 '앨리스'와 가을을 맞이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