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서 TV CF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강철의기사> TV CF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과 ‘홈초이스’에 가입된 IP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15초 분량의 TV CF에는 <강철의기사> 게임 속 복장을 한 남자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최강의 모바일 RPG로 거듭나겠다는 내용의 게임 슬로건이 담겨 있다.

더불어,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CF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월 15일까지 ‘강철의기사 CF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유투브에 올라간 CF 영상을 자신의 SNS로 공유한 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유저 전원에겐 ‘보석 30개’가 지급된다.

이어, 같은 기간 내 유투브에 올라간 TV CF 영상 조회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1만 뷰 이상 시 ‘2~6성 동료 상자’가 주어지며, 이후 특정 수치를 돌파할 경우 ‘2~6성 영웅장비 상자 3개’, ‘방어구 강화권 3개’, ‘무기 강화권 5개’, ‘무기 랜덤 변경권 5개’, ‘방어구 랜덤 변경권 5개’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특히, 500만 뷰 이상 달성 시에는 보다 특별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끝으로, <강철의기사> TV CF에 담겨 있는 스페셜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석 100개를 얻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TV CF를 준비했다”며, “짧은 영상이지만 즐겁게 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