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신위 동료 ‘네프티스’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네프티스’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네프티스는 ‘화합의 전령사’라는 별칭을 가진 캐릭터로 분열과 갈등으로 위기에 처한 엔네아드에서 화합의 시대를 알리는 상징적 존재다. 소환사 버퍼 포지션으로 심판자의 성령을 소환하여 적 전체의 버프효과를 해제하고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하는 ‘벨페고르의 역습’ 이벤트에 참여해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석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점수 랭킹에 따라 루비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달 31일, 핼러윈 데이 당일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 ‘마스터 등급’ 투수 카드 10명 추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프로야구 H2’가 ‘마스터 등급’의 투수 카드를 추가했다.

새롭게 등장한 마스터 등급 투수는 NC 이재학(’13), LG 우규민(’15), 롯데 박석진(’01) 등 10명이다. 유저는 지정된 재료 카드와 특수능력을 사용해 새로운 마스터 선수를 얻을 수 있다. 카드 획득 시 선발/중계/셋업/마무리 중 원하는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마스터 등급 투수는 상황에 따라 능력치(탈삼진율, 제구, 구위 등)가 상승하는 특수 능력(선발 마스터, 불펜 마스터)을 보유한다. 유저는 타자, 벤치, 투수에 각각 1명의 마스터 카드를 등록할 수 있다.

뮤 오리진2,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오리진2'에 전 서버 유저 중 최강자를 가리는 서버 대항전 '신들의 전쟁'을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29일 '뮤오리진2'에 PVP 콘텐츠 '신들의 전쟁'과 캐릭터 성장 시스템 '임모탈'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전 서버에서 가장 강한 유저를 가리는 '신들의 전쟁'이다. 아레나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128명의 유저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후의 1인에게는 ‘명예 포인트’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들의 전쟁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본선에 오른 참가자에게 응원을 보내면 해당 캐릭터의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추가되는 '아레나'는 한 달 동안 전 서버 유저가 1대 1로 대결하는 PVP 콘텐츠다. 아레나는 전투력이 비슷한 유저끼리 자동으로 매칭되며, 총 5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단계별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웹젠은 전투력 강화를 위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임모탈'과 '매직 코어'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공개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스트아크가 러시아에서 공개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개 서비스 시작으로 로스트아크는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으며 러시아 지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 안착을 위해 퍼블리셔인 ‘메일루’와의 협력관계를 견고히 해나갈 예정이다.

러시아에서 공개 서비스는 현지시각 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었으며 창술사와 암살자를 제외한 클래스 12종과 8개의 지역이 먼저 공개됐다. 섬과 레이드 등 추가 플레이 콘텐츠도 오픈 되었으며 점차 서비스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러시아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지난 23일 모스크바에서 현지 주요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게임 속 OST인 ‘테일 오브 플레체(Tale of pletze)’를 활용한 프로모션 영상과 러시아 전용 탈 것 등 현지화 콘텐츠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