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5일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이벤트 모드 ‘AI 매치’를 추가했다.

‘AI 매치’는 붐힐 마을을 괴롭히는 해적왕 ‘로두마니’ 팀을 상대로 맞붙는 2:2 대전으로, 다른 이용자와 힘을 합쳐 AI를 공략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모드는 12월 1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AI 매치’에서 등장하는 ‘로두마니’와 ‘로두머니’ 캐릭터를 처치하면 횟수에 따라 ‘루찌’와 ‘로두마니 모자’, ‘로두마니 물풍선’ 등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12월 10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큰 폭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특가 패키지도 선보인다.

드래곤 블레이즈, 월드 보스 ‘오딘’ 오픈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 ‘오딘’을 오픈한다. 월드 보스 ‘오딘’은 과거에 벌어진 신들의 대전쟁에서 되살아난 절대적인 존재들의 망령을 처치해야 하는 길드 콘텐츠다. 여관의 ‘길드 주간 월드 보스’ 아이콘을 통해 콘텐츠에 접속해 5명의 도우미 동료로 파티를 구성하여 도전할 수 있다. 

강력한 월드 보스 ‘오딘’을 물리친 결과에 따라 랭킹이 주어지고, 이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이달 5일부터 10일까지, 11일부터 17일까지 2차에 걸쳐 이벤트 형식으로 사전 오픈된다. 이벤트 콘텐츠인 자원 쟁탈전도 오픈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빙고 이벤트’와 ‘도전자 던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빙고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호박’ 호감도 아이템 등 보상을 지급한다. 12일까지 진행되는 도전자 던전 이벤트를 통해 도전자 던전에서 2배 증가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3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무료 소환권, 게임 재화인 루비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