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금 18:07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킹오파 올스타, 챔피언십 업데이트 및 미르의전설2, 환영서버 오픈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11.06 21:33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리나’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리나’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성장 요소,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도 병행했다.  리나의 전신 아바타 ‘슈퍼스타’, ‘무신무쌍’도 추가됐다. 기존과 달리 ‘리나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는 7일에서 14일로 2배 연장되어 진.초월 펫인 '카벙클' 제작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재화들을 획득, 리나의 성장에 활용할 수 있다.

이미 70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들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 ‘육성 보너스’가 추가됐다. 70 레벨 이후 캐릭터들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이 스킬은 전투에서 획득한 경험치가 자동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을 영구적으로 상승시키는 레벨업에 사용된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테이지, 요일던전, 시련의 탑 등 주요 컨텐츠에서 연속전투 이후 그 결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결과 팝업창이 추가됐다.

킹스레이드, 1000일 맞이 업데이트 진행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킹스레이드'가 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서비스 1000일에 앞서 이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12일 정식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는 '킹스레이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7일간 특별한 선물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오르벨 중심가에서는 스토리 던전 6종과 특별던전 3종으로 구성된 1000일 기념 축제 던전이 오픈되며, 획득한 축제 풍선과 케이크로 3성 영웅 선택권, 1000일 기념 안경과 고깔모자, 빛나는 에테르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킹스레이드'의 타이틀 곡 'blind days'이 걸그룹 '드림캐쳐'의 음색으로 재탄생 됐다.

이밖에도 네락시스, 체이스, 시아 등의 소울웨폰 4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직업 코스튬 5종이 추가되며, 길드 토벌전 시즌8 개최, 챌린지 레이드 및 지하 미궁, 도전의 탑, 모험 알림판 등이 개선됐다.

미르의 전설2, ‘2019 환영서버’ 오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전기아이피가 서비스하는 미르의 전설2가 캐릭터 레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2019 환영서버’를 6일 오픈했다.

12월 4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환영서버’는 매년 일정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빠른 레벨업은 물론, 높은 경헝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환영서버’는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기본 45레벨로 시작,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 모두 본 서버의 3배 이상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환영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의 60%를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또한, 환영서버 전용 1인 인스턴스 던전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육성이 가능하며, 환영서버 전용 낚시 콘텐츠에 신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개선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챔피언십 개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유저 간 대결(PvP) 랭킹전 시스템인 ‘챔피언십’을 업데이트 한다고 6일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챔피언십’은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대결을 펼치고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금일부터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 30분까지 3시간 30분 간 운영된다.

유저는 총 4명의 파이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실제 대결 시 각 유저는 상대방의 파이터 4명 중 1명을 금지파이터로 지정해 총 3명의 파이터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 플레이 결과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의 등급 및 티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행동력(AP), 골드 등 기본 승리 보상 및 루비 등 시즌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자이언트 암즈블랙 등 신규 릴레이 던전 3종도 신규 오픈한다. 유저는 이번 신규 던전을 통해 릴레이 던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파이터 ‘클론 제로’를 좀더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챔피언십’ 개막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월드 드랍 이벤트’에서는 스토리 던전, 이벤트 던전, 아레나 및 리그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재료로 유저가 원하는 페스타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유저가 선택할 수 있는 파이터는 ‘불꽃의 숙명의 크리스’, ‘미치듯 휘몰아치는 전광의 쉘미’, ‘메마른 대지의 야시로’, ‘어둠 속 오로치의 피에 눈뜬 레오나’, ‘크리저리드’, ‘오메가 루갈’ 등 총 6종이다.

이밖에 파이터 성장에 필요한 ‘소울’을 지급하는 ‘에루의 소울 대방출 슈퍼미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파이터 성장 미션 및 배틀카드 성장 미션 또한 업데이트 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