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팬들을 위해 출시 후 첫 무료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기존에 있던 시즌 패스를 없애고 더 많은 출시 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향성에 따라 마련된 이번 신규 콘텐츠는 멀티플레이어 전장 두 가지 및 신규 게임 모드 한 가지로 구성되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PC 등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모던워페어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클래식 전장 – 사격장:  우르지크스탄 내 군사 훈련 사격장 시설을 배경으로 하는 중형 크기의 전장으로, 세 갈래의 길을 두고 근접전이 펼쳐진다.  전장 중앙, 벽에 박혀 있는 해체된 헬리콥터 잔해가 특징이며, 이 외에도 장거리의 적을 겨냥할 수 있는 장비들이 곳곳에 산재해 있다.

멀티플레이어 지상전 전장 – 크로프닉 농장:  베르단스크의 지방 농장 배경의 대형 전장이다.  전원 풍경 속 농장 건물, 풍차, 곡식 저장고 등을 통해 분위기에서 지상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신규 게임 모드 – 주요 거점:  전장 내 '거점'을 확보하고 이를 사수함으로써 팀 점수를 쌓아야 하는 신규 모드다. 거점은 전투 중에 여러 차례 변경된다.  거점을 확보한 팀에게는 1초에 1점씩 주어지며, 총 250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