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협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모바일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하는 4차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둔갑' 콘텐츠와 '접속 유지 보상' 시스템이다. 둔갑 콘텐츠는 자신의 캐릭터를 변신시킬 수 있는 기능으로, 둔갑 캐릭터는 각각의 소환 아이템을 획득하여 사용함으로써 플레이 중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장혼 아이템을 소모하여 둔갑 캐릭터의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스킬 레벨업과 진화를 통해 육성도 가능해 유저들은 색다른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게임 접속 후 일정 시간을 유지하면 일정 금화를 지급하는 접속 유지 보상 시스템도 새로이 선보인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수월하게 캐릭터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4차 콘텐츠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진 <신검 온라인>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0월 1일(수)까지 신규 둔갑 콘텐츠를 이용하여 서버별 둔갑 랭킹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유저에게 3만 금화와 진탈것황금패키지, 병령 등 풍성한 게임 캐쉬와 아이템을 증정하며, 펫 알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신검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hingum/7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